동북권 르네상스의 중심지 ‘중화동 한솔 솔파크’ 조합원 모집 중

서울--(뉴스와이어)--중화2동 한솔 솔파크 지역주택조합은 서울시 중랑구 중화동 325-10 일대에 아파트 건립사업을 진행하며 한솔건설을 시공사로 선정하여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중화동 한솔 솔파크 지역주택조합 신축아파트는 중화뉴타운사업과 동북권 르네상스의 배후주거지로 두 개발호재의 후광효과를 동시에 누리는 입지에 위치해 있다. 중앙선 중랑역과 7호선 중화역, 상봉역이 인접해 강남·북으로 편리하게 이동가능하며, 경춘선 환승역 신상봉역 개통(2009년) 예정에 있고, 동부간선도로, 북부간선도로(월릉 IC), 망우로 등이 인접한 교통의 요지이기도 하다.

또한 상봉 이마트, 상봉 코스트코, 면목 홈에버 등 대형할인마트와 인접하고 최근 이전을 확정한 강남 서울의료원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갖추어진 최적의 주거지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서울에서 희소가치가 높은 천혜의 자연환경까지 갖추고 있는데, 중랑천 조망권과 단지 바로 앞에 자리한 중랑천변 체육공원으로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음은 물론, 중랑나들이숲(예정), 봉화산 근린공원, 용마산 폭포공원 등이 인접한 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중랑구에서는 보기 힘든 36층 초고층의 아파트로 랜드마크적인 기백을 갖추고 있다.

금번 분양분인 주택조합원분 312세대는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서울 거주 6개월 이상 무주택 세대주’나 ‘소형주택(60㎡이하) 1채 소유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특히,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일반분양 아파트에 비해 저렴한 분양가를 자랑하는데, 중화2동 한솔 솔파크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발코니확장 포함 평당 1,200만원대에 분양예정에 있어 서울시에 거주하는 무주택 서민이라면 관심을 가져볼 만 하다고 할 수 있겠다.

중화2동 한솔 솔파크 지역주택조합 신축 아파트는 2009년 12월 16일부터 조합원 모집에 들어갈 예정이며, 조합원분 312세대를 분양한다.

아파트 규모는 지하 3층에서 지상 33층~36층 4개동으로 아파트,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이 함께하는 복합건물이다. 분양 시장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전용 59㎡(구24평형대), 전용 84㎡(구34평형대)의 중형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문의전화 : 02-432-7040)

한솔건설 개요
창립이래 젊고 창조적인 청년정신으로 건실한 성장을 거듭해온 한솔건설은 "최고의 가치 창출로 고객이 만족하는 초우량 기업"이란 VISION 아래 종합건설사로서 전략적 성장을 위한 "CAN DO 2010"의 SLOGAN과 함께 합리적이고 혁신적인 경영방식과 과감한 신기술의 도입으로 21세기 초우량 기업으로 성장하여, 고객만족의 극대화와 함께 한솔건설의 위상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전임직원의 도전과 혁신은 계속되어질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hansolcon.co.kr

연락처

문의전화 02-432-7040

이 보도자료는 한솔건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