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블럭스, 노트북 및 넷북용 무선 3G PCI 카드 레퍼런스 디자인 출시

뉴스 제공
유블럭스 스위스증권거래소 UBXN
2009-12-22 11:35
서울--(뉴스와이어)--유블럭스(한국 지사장: 지현진)가 HSDPA, EDGE 및 GPRS 표준을 지원하는 고속 무선 PCI 카드 레퍼런스 디자인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N725 디자인은 업계 표준 PCI 폼팩터를 기반으로 다용도 무선 통신 카드를 구현한다.

유블럭스의 OEM 고객사들은 글로벌 GSM과 UMTS 표준을 지원하는 N725를 이용해 전세계 초고속 휴대폰 통신 표준을 노트북, 넷북 및 MID(Mobile Internet Devices)에 편리하고 신속하게 집적할 수 있다. 또한 이 디자인은 원격 감시 및 차량 정보 시스템과 같은 고속 텔레매틱스 애플리케이션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7.2 Mbps 다운링크와 384 kbps 업링크 속도를 지원하는 N725는 세계적 수준의 베이스밴드와 RF 부품뿐 아니라 2G/3G 및 TCP/IP 프로토콜 스택을 통합한, 완벽하게 검증된 완성된 펌웨어를 기반으로 한다. 유블럭스는 완벽한 하드웨어 디자인 및 소프트웨어 바이너리는 물론 완제품의 인증과 대량생산에 필요한 모든 지원을 고객사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유블럭스의 N721 다목적 3G 레퍼런스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N725는 PCI 폼팩터를 요구하는 모바일 컴퓨팅 제품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대량 생산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적합하다. N725는 PTCRB, R&TTE, GCF, FCC 및 IC 요구 사항에 맞춰 설계되었다. 샘플 및 평가 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블럭스 코리아에 연락하면 확인할 수 있다.

유블럭스 개요
유블럭스(SIX:UBXN)는 자동차, 산업 및 소비가전 시장을 위한 위치 추적과 무선 통신 기술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이다. 유블럭스의 솔루션은 사람, 자동차 및 기계의 정확한 위치를 파악하고 셀룰러 및 근거리 무선 통신망에서 무선 통신을 가능하게 한다. 광범위한 칩과 모듈 제품군, 그리고 데이터 서비스 지원을 위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제품 생태계를 보유하고 있는 유블럭스는 사물인터넷(IoT)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신속하고 효과적인 비용으로 개발하고자 하는 고객사에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유블럭스는 스위스 탈빌(Thalwil)에 본사가 위치해 있으며 유럽, 아시아, 미국 지사를 통해 전 세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u-blox.com

연락처

홍보대행 세미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