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캔디폰’으로 韓日 여심 녹인다
LG전자는 ‘캔디폰(모델명:LG-SU410)’을 23일부터 SKT 전용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40만원대 후반이다.
‘캔디폰’은 흰색, 분홍색 2종의 색상, 반짝이는 물방울 모양의 키패드, 폴더 외부 붉은색 LED 조명 등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2.8인치 LCD 화면을 통해 지상파 DMB 감상이 편리하며,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검정/노란색 2종의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 중 선택할 수 있다.
최대 16기가바이트(GB)까지 저장 가능한 마이크로 SD카드 슬롯 등 실용적 기능도 갖췄다.
또 모션인식 무음기능을 적용, 공공장소나 회의중 벨이 울리는 경우 폴더를 뒤집으면 무음모드로 자동 변환된다.
한편, LG전자는 일본에서도 지난 주말부터 일본판 ‘캔디폰’(모델명:L-02B)을 출시했다. 스타일을 중시하는 고객을 위한 ‘도코모 스타일’ 시리즈의 하나로, NTT도코모社를 통해 판매된다.
청순한 이미지로 일본 젊은층의 인기를 얻고 있는 일본 여배우 ‘아오이 유우(蒼井優)’가 출연한 광고도 화제가 되고 있다.
LG전자 MC(Mobile Communications)한국사업부 조성하 부사장은 “사랑스러운 색상과 디자인의 ‘캔디폰’이 한국과 일본의 젊은 여성고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라며 “디자인 뿐 아니라 실용적인 기능까지 겸비해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여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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