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타카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기부금 전달

뉴스 제공
마스터카드 뉴욕증권거래소 MA
2009-12-23 11:02
서울--(뉴스와이어)--마스타카드 월드와이드(MasterCard Worldwide)는 오늘 비접촉 결제 방식인 마스타카드 페이패스(PayPass) 아시아 태평양 출시 5주년을 기념, Tap & Give 캠페인을 통해 적립된 기부금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사무총장 박동은)에 전달했다.

마스타카드 월드와이드는 비접촉 결제방식인 마스타카드 페이패스(PayPass)의 아시아 태평양 출시 5주년을 기념하여 한국, 타이완, 말레이시아에서 고객들이 참여하여 사회단체를 지원하는 Tap & Give 캠페인을 진행했다.

한국에서는 마스타카드와 SK 에너지와 협력하여 Tap & Give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11월 한달 동안 서울/경기 지역 SK엔크린 주유소에서 고객들이 마스타카드 페이패스 카드를 탭(tap)하여 결제할 때마다 유니세프에 기부금이 적립되었다.

마스타카드 코리아 최동천 사장은, “고객들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뜻 깊은 일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페이패스의 장점인 ‘Tap and Go’를 편리하게 이용하는 동시에 탭(tap)할 때마다 이웃을 도울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있었다”고 말했다.

마스타카드 페이패스는 카드를 긁지 않아도 되는 비접촉식 결제방식으로 카드 또는 휴대폰 등과 같은 결제 디바이스를 탭(tap)함으로써 빠르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다.

페이패스는 2004년 9월 마스타카드와 오리엔트 코퍼레이션(Orient Corporation)이 일본에 파일럿 프로그램을 선보이면서 아시아 태평양, 중동, 아프리카 지역에 처음 선보이게 되었다. 곧 이어 마스타카드와 BPI(Bank of Philippine Islands)가 필리핀 시장에 페이패스를 파일럿 런칭을 시작했다. 페이패스는 한국, 호주, 중국, 인도네시아, 일본, 레바논, 말레이시아, 몽골, 필리핀, 타이만, 태국, UAE 등 12개 국가에서 사용되고 있다.

마스터카드 개요
마스터카드는 결제 산업 분야의 글로벌 테크놀로지 기업이다. 마스터카드는 안전하고 간편하며 스마트하고 접근성 높은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모든 사람에게 혜택을 주는 포괄적인 디지털 경제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마스터카드의 기술 혁신과 솔루션은 안전한 데이터, 네트워크, 파트너십을 통해 개인, 금융 기관, 정부, 기업 등이 큰 잠재력을 실현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마스터카드의 품위 지수(Decency Quotient, DQ)는 문화를 포함해 기업 안팎에서 진행되는 모든 일의 기반이 된다. 마스터카드는 21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줄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stercard.com/

연락처

홍보대행 PR인사이트
조인욱 / 이은정
02-734-2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