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 전 영업점에서 연말연시 ‘고객사은행사’ 실시
1) 한국 민속놀이인 제기차기 및 엿치기
2) 새해 소망을 기재해 나무에 걸고 2010 새해 소원을 비는 소망트리
3) 사진 속 추억을 만드는 포토존 행사
제기차기 및 엿치기는 방문하는 고객이 원할 경우 참여할 수 있으며, 사진 속 추억을 만드는 포토존 행사를 위해 각 지점에는 사진기가 마련돼 있다. 포토존 행사 참여를 원할 경우 SC제일은행 해당 지점 직원에게 요청해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한, 연말연시 분위기에 맞춰 전 SC제일은행 지점을 풍선으로 장식하고, 직원들은 캐릭터 복장 등을 착용해 축제 분위기를 더한다. 또한 지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다과도 마련되어 고객들이 은행 업무를 보면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12월 23일은 ‘행복 데이’로 지정해 SC제일은행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새해 운수 대통을 바라는 행복 추첨 행사가 진행된다. “행복 데이’ 이벤트 추첨을 통해 ‘정육점 한우 등심 1근’, ‘주유소 만땅 1회 주유권’ 과 ’불우이웃 돕기 성금 1만원 내기‘등의 다양한 선물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SC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의 김영일 부행장은 “고객중심주의를 표방하고 있는 SC제일은행에서 고객과 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축제이자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의 장(場)으로서 이런 고객 행사를 열게 돼 매우 기쁘다”라고 말하며 “연말연시에 SC제일은행을 찾은 고객분들이 은행 업무를 처리하심과 동시에 즐거움도 함께 가져가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개요
8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1929년 조선저축은행으로 출범하여 1958년 제일은행으로 은행명을 변경한 이후 기업금융에 강점을 가진 은행으로 활동해 왔다. 스탠다드차타드의 인수 이후, 2005년 9월 12일 SC제일은행으로 행명을 바꾸고 성공적인 통합 작업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해왔다. 2012년 1월 11일 그룹 브랜드와 통합하며 행명을 변경한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고객이 추천하고 싶은 국내 최고의 국제적 은행’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고객중심의 조직으로 재편해 기업금융 고객에게는 스탠다드차타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국내와 해외 시장 간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소매금융 고객에게는 혁신적인 상품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고 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사회적인 책임 의식을 가지고 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의 정신 하에 다양한 사회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ndardchartered.co.kr
연락처
SC제일은행 홍보팀
이지원 팀장
02-3702-475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