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한양대,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과학강연극’ 선사
한양대학교 청소년과학기술진흥센터와 공동 개최하는 이번 강연극에서 LG전자는 2천만 원을 후원하고 티켓 판매수익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증할 계획이다.
‘알라딘의 과학 요술램프’는 주인공인 한별이가 산타에게 ‘알라딘의 요술램프’ 책을 선물 받고 이야기 속 알라딘이 과학원리를 이용해 공주를 구하게 된다는 액자식 구성으로 꾸며졌다.
이 과학강연극은 한양대학교 최정훈 교수가 산타로 분장해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최교수는 공연 중간에 어린이들이 직접 과학 실험 시연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우미 역할도 한다.
이번 공연에서 LG전자는 아이들이 공연 후 과학실험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과학체험 전시관도 마련했다.
23일에는 LG트윈스 봉중근 선수, 박용택 선수가 공연 시작 한 시간 전부터 어린이들을 위한 팬 사인회와 기념사진촬영을 했다.
LG전자와 한양대학교는 ‘라이프스 그린 클래스(Life’s Green Class)’를 통해 매년 50회의 과학강연극을 진행해 왔다.
LG전자 CRO 김영기 부사장은 “우리나라의 미래 지도자인 어린이들이 과학리더십을 향상시키고, 더불어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이종민 대리
02-3777-3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