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우수여행상품 인증식’ 7개 상품 인증
하나투어는 총 20개의 인증상품 가운데 미국[미서부 라스베가스 3대 캐년 8일], 유럽[융프라우와 베니스 대운하 5개국 10일], 일본[알펜루트/쿠로베협곡 4일], 대양주[팔라우 5일] 부문 등 전 지역 골고루 총 7개 상품이 우수여행상품 인증을 받았다. 특히 [융프라우와 베니스 대운하 5개국 10일] 상품은 최근 3년 연속 우수상품인증을 획득한 동시에, 2002년 우수여행상품인증 시행 이래, 무려 5번이나 인증받는 영예를 안았다. 우수여행인증 상품은 인증마크를 사용해 소비자들에게 상품홍보를 할 수 있으며, 문화관광부로부터 홍보비도 지원된다.
한편, 하나투어인터내셔날의 [내나라여행 전국일주 7일], [한려수도 일주 4일] 상품은 외국인 국내여행상품 부문 우수여행상품으로 인증받았다.
문화관광부 주관, 한국일반여행업협회가 시행하는 우수여행상품 인증제도는 여행상품의 품질 향상을 위해 정부가 여행상품의 품질을 인증하는 것으로, 독창성과 가격 적정성, 시장성, 건전성, 만족도 등의 세부항목 심사를 통해 결정된다.
하나투어 권희석 사장은 "내국인 해외여행우수상품가운데 35%가 하나투어 상품으로, 이는시장규모, 네트워크 등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타 여행사와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인 결과라고 본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하나투어만의 특화된 상품 개발에 더욱 고민하고 여행의 격을 높여, 고객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우수 여행상품으로 더 큰 감동을 선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실
김미경
02-2127-13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