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저소득층 가정 백혈병 환아들에게 ‘사랑의 손길’

뉴스 제공
남양유업 코스피 003920
2009-12-24 17:38
서울--(뉴스와이어)--남양유업(대표 박건호)은 23일 오후 저소득층 가정의 백혈병 환아(患兒)를 위해 헌혈증서와 치료비를 연세대 세브란스병원(병원장 이철)에 기증했다.

이번 전달식은 성장경 남양유업 영업홍보총괄본부장과 이철 연세대 세브란스병원장, 박진성 남양유업 영업1부문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연세대 세브란스병원 본관 4층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이날 연세대 세브란스병원측에 전달된 300여장의 헌혈증서는 남양유업 임직원들이 지난 6개월 동안 전사적으로 전개한 ‘사랑의 헌혈캠페인’을 통해 모아졌으며, 이와 함께 전달된 치료비는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의 일부를 쪼개 적립한 ‘남양 사랑의 구좌’를 통해 마련됐다.

전달식에 참석한 성장경 남양유업 영업홍보총괄본부장은 “백혈병을 앓고 있으면서도 경제적 사정으로 치료에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을 위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나선 것이어서 큰 의미가 있다”면서 “남양유업은 앞으로도 소중한 생명을 살리기 위한 사랑의 헌혈캠페인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기증된 헌혈증서와 치료비 전액은 추후 연세대 세브란스병원 백혈병 환아들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남양유업은 연말연시를 맞아 전사적으로 ‘사랑의 헌혈캠페인’, ‘사랑의 우유 릴레이’, ‘고아원 방문봉사’ 등 대대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이번 헌혈증서 기증은 어려운 가정의 백혈병 환아들을 위해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졌다.

웹사이트: http://www.namyangi.com

연락처

남양유업 홍보전략실
최경철 실장
02-2010-64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