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12명의 ‘Voice of McDonald’s III' 글로벌 결선 진출자 발표…대륙별로 진출자 선정

뉴스 제공
McDonalds
2009-12-24 18:06
오크브룩, 일리노이--(뉴스와이어)--전세계 McDonald’s (NYSE: MCD) 레스토랑의 160만 직원들 중에 성악에 재능을 가진 12명이 동사가 세 번째로 개최한 Voice of McDonald's의 성악 경연대회의 최종 결선에 진출했다.

Voice of McDonald‘s는 McDonald’s 레스토랑 직원들 중에서 가장 성악에 재능이 있는 직원들을 발굴, 인정 및 포상하는 경연대회이다.

음악 산업의 전문가들의 판단에 추가하여 고객들 역시 680,000 번 이상의 온라인 투표를 실시하여 12명의 결선 진출자를 선정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결선 진출자들은 2010년 4월에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 개최될 McDonald's Worldwide Owner/Operator Convention에서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최종 결선에 참석하기 위해 동반자 한 명과 함께 올랜도로 여행을 갈 자격을 확보했다.

“올해 직원들이 보여준 음악적 재능에 놀랐다. McDonald‘s 는 우리 직원들이 개인적으로 그리고 업무적으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우리 레스토랑의 카운터 뒤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이 스타들은 우리 모두에게 삶의 영감을 고취시켜 주는 존재이다. 그들을 지켜보면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라고 리치 플로어쉬(Rich Floersch) McDonald’s 부사장 겸 글로벌 인사 담당 수석 임원은 말했다.

<12명의 결선 진출자 명단>

-아시아 태평양/중동/아프리카
웨이지에 우(Weijie Wu) – 중국 광조우 리완 지역
니 카덱 아리니(Ni Kadek Arini) – 인도네시아 발리 덴파사르
유리 나카야마(Yuri, Nakayama) – 일본 도쿄 신주쿠
허진- 대한민국 고양시
체니 카푸얀(Chenee Capuyan) – 필리핀 다바오 다바오 델 수르

-유럽
개탄 니에토(Gaetan Nieto) – 프랑스 안티베스
로저 코르네일레(Roger Corneille) – 네덜란드 듀네
안나 케펠로 코보스(Ana Cepello Cobos) – 스페인 세빌랴

-남미
이블린 카르데나스 포르틸로(Evelyn Cardenas Portillo) – 코스타리카 산호세
헤수스 미구엘 모리나레스 에스피노자(Jesus Miguel Molinares Espinoza ) – 페루 리마

-북미 (미국 및 캐나다)
파티마 포기(Fatima Poggi) – 미국 미시건 주 피크니
에디 데이븐포트(Eddie Davenport) – 미국 미시건 주 스톡브리지

올랜도에 도착하면 결선 진출자들은 McDonald‘s Worldwide Owner/Operator Convention에 참석한 15,000명의 McDonald’s 소유자/운영자, 직원 및 협력업체 직원들 앞에서 오케스트라의 반주와 함께 대형 콘서트 무대에 올라 두 단계로 진행되는 결선에서 재능을 겨루게 된다.

도우미들이 각 결선 진출자들에게 머리 손질과 화장, 안무, 무대 매너 및 발성법에 대해 전문적인 지도를 제공하게 된다. 결선은 Sony/ATV Music 의 공동 사장인 조디 거손(Jody Gerson )과 Goldring, Hertz and Lichtenstein LLP 소속 저명 변호사이자 에이전트인 켄트 허츠(Ken Hertz)를 포함하여 성악과 음악계의 국제적인 저명 인사들로 구성된 전문 패널들이 심사를 맡게 된다.

Voice of McDonald's 대상 수상자는 $25,000의 상금을 받게 된다. 이등상의 상금은 $10,000, 삼등상의 상금은 $5,000이며 그 외의 결선 진출자들은 $1,500를 받게 된다. 모든 결선 진출자는 일하고 있는 레스토랑을 위해 $500를 받게 되며 자신의 이름으로 현지의 Ronald McDonald House Charities(R) 또는 기타 아동 자선 단체에 $1,000를 기부하게 된다.

Voice of McDonald's 결선 진출자에 대한 내용 확인과 그들의 뮤직 비디오 감상은 www.mcdonalds.com/voice에서 할 수 있다.

McDonald's 관련 정보
McDonald‘s (NYSE: MCD)는 100여 개 국가의 32,000여 레스토랑을 확보하고 있는 세계 유수의 음식 서비스 소매업체이다. 전세계 McDonald’s 레스토랑의 약 80%를 프랜차이즈 가맹업체들이 소유하거나 운영하고 있다. 동사에 대한 추가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 www.aboutmcdonald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2009 McDonald‘s, McDonald’s Corp., Voice of McDonald's 및 Sony ATV는 각 사의 상표 및/혹은 등록상표이다.

뮤직 비디오: http://www.mcdonalds.com/voice

웹사이트: http://www.mcdonalds.com

연락처

Kristin McCormick
JSH&A Public Relations
이메일 보내기
630-932-9346

Soraya Garcia
McDonald's
이메일 보내기
630-623-2163

Lisa McComb
McDonald's
이메일 보내기
630-623-3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