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아이앤에스, ‘사내조직문화행사’ 통해 지식서비스 기업 다짐
또한 이날 사내조직문화행사에서는 초우량 종합 금융서비스 네트워크라는 비전 달성을 위하여 하나금융그룹의 핵심가치를 공유하고 IT계열사로서 지켜야 할 행동원칙을 발표했다. 이 행동원칙은 인텔리전스와 웹2.0에 기반한 지식 서비스 리더가 되겠다는 의지를 내포하고 있다. 하나아이앤에스는 5대 행동원칙을 통해 ‘2013년 국내 최고의 IT서비스 기업’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고, 향후 하나아이앤에스의 성장 동력으로 삼겠다는 전략이다.
하나아이앤에스는 이날 전 직원들에게 스마트폰(옴니아2와 아이폰 중 직원 선택에 따라 지급)을 지급하겠다고 깜짝 발표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전 직원들에 대한 스마트폰 지급은 사내 커뮤니케이션 강화는 물론 지식 공유 등을 통해 최고의 지식서비스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의 표현으로 풀이된다. 하나아이앤에스가 최근 기업용 트위터라고 할 수 있는 야머(Yammer)를 전 직원들의 커뮤니케이션 소통 창구로 활용하고 있는 것도 지식 공유의 일환이다.
하나아이앤에스 조봉한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 하나아이앤에스는 전문적인 IT서비스 제공을 위해 사내 블로그, 야머, 스마트폰 활용 등을 통한 내부 커뮤니케이션을 한층 더 강화하는 한편 내부 직원들의 역량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2010년에는 하나금융그룹의 핵심가치를 중심으로 직원들 모두가 자긍심을 느낄 수 있는 회사를 만들어 나가는 동시에 최고의 IT서비스 및 지식서비스 기업으로 올라설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하나아이앤에스에 대해
하나아이앤에스는 하나금융그룹 계열사로, 1990년 설립되어 국내금융기관의 경영정보시스템, 국제금융시스템, 증권투자신탁수탁시스템, 신용카드종합관리시스템, 증권대행시스템 등 전문 금융분야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기술 및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또한 지식서비스 기반의 IT기술을 활용하여 차별화되고 부가가치가 높은 사업을 중심으로 국내 최고의 IT서비스 기업으로 그 자리를 굳혀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ins.com
연락처
리턴커뮤니케이션즈
이호선 AE
02-3454-12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