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엘시디, 지역 우수인력 육성 나선다

화성--(뉴스와이어)--TFT-LCD용 BLU 제조업체인 디에스엘시디(대표: 이승규, 오인환)가 부여군, 부여전자고등학교와 지역산업 육성 발전 및 우수 기능인력 양성을 위한 공동 협약을 체결했다.

부여군청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디에스엘시디 오인환 사장과 김무환 부여군수를 비롯하여 관련 학교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산∙학∙관의 공동 발전을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

지역 전문 인력을 양성 및 고용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등을 목적으로 체결된 이번 협약서에는 ▲부여군의 행정적 지원 ▲ 학교의 교육과정 개발 및 맞춤교육 실시 ▲ 기업체의 교육 기자재 및 인력 지원 등 구체적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디에스엘시디는 학생들의 현장체험 및 연수지원 등 교육기회 제공 외에도 양성된 인력의 채용에도 적극 협력, 긴밀한 산학협력관계 구축을 통한 지역발전 견인에 앞장서기로 뜻을 모았다.

이를 위해 관련 기관들은 지난 10월부터 교육∙취업 지원 교류를 위한 실무협의를 진행해 왔다. 향후 산∙학∙관 협력위원회 구성을 통해서는 산업현장의 기술 변화에 맞는 교육 현장 내실화에 힘을 기울인다는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서 디에스엘시디 오인환 사장은 “산업현장의 정보와 전문 교육 발전이라는 비전을 공유하는 뜻 깊은 계기가 마련된 것”이라며 “급변하는 세계 기술시장 흐름에 발맞춰 기업과 학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서로 힘을 모아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slcd.co.kr

연락처

디에스엘시디
박주혁 대리
031-370-8275

엠피알비젼
안영주 과장
02) 566-391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