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 SATA 3.0용 공인 테스트 절차 발표

뉴스 제공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뉴욕증권거래소 A
2009-12-29 12:13
서울--(뉴스와이어)--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는 지난 5월에 발표된 Serial ATA International Organization(SATA-IO)의 Serial ATA(SATA) 리비전 3.0 표준에 따른 물리적 계층(layer) 및 프로토콜 계층(layer) 디바이스 테스트 절차를 발표했다.

SATA리비전 3.0 표준으로 디바이스들은 최대 6.0 Gb/s의 전송속도로 작동되어 적절한 검증과 마진(margin) 분석 등의 측정에 있어 새로운 툴과 절차가 요구되고 있다. 애질런트의 새로운 테스트 절차는 송신기, 수신기, 반사손실 및 프로토콜 규격에 적용되며, 디바이스와 제품들의 호환성 확보를 위한 테스팅 요건을 기술하고 있는 Unified Test Document (UTD) Revision 1.4와도 부합된다.

애질런트는 이미 고속 시리얼 데이터 기술에 대한 물리적 계층(layer) 테스트에 있어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고 있다. Infiniium 90000 시리즈 오실로스코프는 업계 최저의 소음, 가장 많은 메모리, 가장 왜곡 없는 신호 재생을 제공한다. 또한 자동화된 N5411B SATA 테스트 소프트웨어를 통해, 엔지니어들은 설계 마진을 극대화할 수 있고 자기 시스템의 성능에 대해 더욱 깊이 있는 지식을 확보할 수 있다.

애질런트 측은 “이번 SATA 3.0용 공인 테스트 절차를 통해 엔지니어들이 각종 측정 수치를 신속하게 확인하여 잠재적 문제들의 해결을 위한 첨단 솔루션을 설계 초기 단계에서 개발할 수 있으며, 이는 제품의 신속한 시장 진입을 실현하게 한다”고 밝혔다.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개요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Agilent Technologies Inc.)(뉴욕증권거래소: A)는 고객의 훌륭한 과학적 성과를 지원하는 통찰력과 혁신을 제공하는 생명 과학, 진단 및 응용 화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 기업이다. 고객이 마주한 난제에 신뢰할 수 있는 해답을 제시하는 기기,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전문 지식을 포함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애질런트는 2022 회계연도 기준, 68억5천만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전 세계적으로 1만8000여명의 직원을 보유한 기업이다. 애질런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 애질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질런트 뉴스룸을 구독하거나 링크트인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면 애질런트 관련 최신 뉴스를 받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gilent.com

연락처

한국애질런트
신세은 차장
02-2004-51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