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대로T, ‘2010 생각대로편’ 온에어

뉴스 제공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2009-12-30 08:58
서울--(뉴스와이어)--장동건, 비, 그리고 신민아가 전하는 새해 인사! 2010년, 생각대로 나답게 맞이하세요!!

SK텔레콤(사장 정만원, www.ttime.co.kr)의 생각대로T는 대표모델 3인방 장동건, 비, 신민아가 함께하는 ‘2010 생각대로’편을 1월 1일부터 온에어 한다고 밝혔다. 생각대로T의 ‘2010 생각대로’편은 약점도 자신의 특별한 매력이 될 수 있다는 용기와 응원을 전하는 광고로, 오는 2010년을 생각대로 나답게 맞이하자는 T의 긍정철학을 담았다.

이번 광고는 대표모델 장동건, 비, 신민아가 동반 출연하여 함께 부르는 ‘나답게 송’이 인상적이다. ‘눈이 작아 고민이야? 눈이 작아 매력이야! 생각이 4차원이야? 개성이 넘치는 거지! 매력을 길러 나답게’로 이어지는 ‘나답게 송’을 통해 약점도 매력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친근하게 보여준다. 실제 데뷔 전 작은 눈이 콤플렉스라고 밝혔던 비는 그 만의 매력으로 인정받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월드스타로 자리하고 있다.

촬영관계자는 에피소드로 “나답게 송을 녹음하면서 담백한 목소리의 장동건과 감미로운 목소리의 비, 그리고 발랄한 신민아의 3인3색 매력을 느낄 수 있었다”며 “특히 장동건과 신민아는 녹음 초반 어색해했지만 작업이 거듭되자 신민아는 춤추며 노래를 부르고 장동건은 즉석에서 편곡하는 모습을 보여줘 스탭을 놀라게 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2010 생각대로’편은 우리 주변의 친구가 가질 법한 약점과 고민을 소재화하여 공감대를 자극한다. 어색한 9대 1가르마로 적은 머리 숱을 감추는 대신 빡빡 밀어버린 멋쟁이 아저씨, 작은 눈이지만 멋진 눈웃음을 짓는 남자아이, 독특한 패션을 즐기는 여자 등이 등장하여 생각대로 사고를 보여준다.

광고대행사TBWA노호정차장은 “최근 T는 생각대로 이뤄질 것이라는 ‘바람’의 차원을 넘어 생각대로 하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며 “새해를 맞아 모든 국민이 자신만의 매력을 발견해 당당하고 활기찬 2010년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송지은 과장
3210-966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