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블루마운틴 팩’과 함께 고품격 새해 맞으세요

뉴스 제공
롯데리아
2009-12-30 09:16
서울--(뉴스와이어)--‘천사다방’으로 유명한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 (www.angelinus.co.kr)가 2010년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블루마운틴 팩’을 한정 판매하며, 명품 원두 커피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 제공에 나섰다.

‘블루마운틴 팩’은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2인 세트로, 원두의 귀족이라 불리는 최고급 자마이카산 블루마운틴 원두를 100% 사용한 명품 커피 ‘블루마운틴 아메리카노’와 아메리카노, 스트로베리 필드가 함께 구성됐다. 가격은 단품 구입시보다 약 30% 저렴한 8천원이다.

12월 출시된 ‘블루마운틴 아메리카노’는 강렬한 향과 풍부한 풍미, 깨끗한 바디감과 산미의 적절한 조화로 원두 본연의 맛을 음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럽 최대의 제빵회사 란트만넨 유니베이크가 만든 ‘스트로베리 필드’는 담백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일품으로, 오븐에 구워 만든 저지방·저칼로리(127kcal) 제품이다. 단품 가격은 각각 7천원, 1천원.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지난 달 첫 선을 보인 ‘블루마운틴 아메리카노’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명품 커피를 맛 볼 수 있도록 저렴하게 구성한 ‘블루마운틴 팩’을 준비하게 됐다”며 “최근 고급 커피에 대한 수요 증가 추세에 맞춰, 올해 ‘블루마운틴 아메리카노’를 시작으로 내년에는 더욱 다양한 명품 커피를 선보이며 고급 원두 커피 문화의 대중화를 위해 앞장설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엔제리너스는 국내 로스팅 공장에서 독자적인 퓨어로스팅시스템(pure roasting system)에 의해 소량씩 볶은 최상급 아라비카종 원두를 최단 3일 내 전국 232개 매장으로 공급하고 있다. 또, ‘신선한(Fresh) 원두를 주 4회 공급’한다는 의미의 F4캠페인을 전개하며 신선한 원두 제공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ria.com

연락처

엔제리너스 마케팅팀
나은옥 주임
02-709-1184

바움커뮤니케이션즈
곽한나 대리
02-742-0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