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09년식 Q5 자발적 리콜 캠페인
이번 자발적 리콜 캠페인은, 차량 충돌로 커튼형 에어백 작동시 A-필러 트림(차량 최전방 기둥을 감싼 커버) 고정용 클립의 고정력이 충분치 않아 해당 트림이 떨어질 수 있고 그로 인한 운전석 및 조수석 승객 부상의 가능성이 발견되어 A-필러 트림용 클립을 개선된 부품으로 교환하기 위한 것이다.
리콜 캠페인 기간은 2011년 6월 30일까지 1년 6개월간 계속되며 해당 리콜 대상 모델을 소유한 고객에게는 안내문이 개별 발송되었거나 발송될 예정이다.
A-필러 트림용 클립 교환 시간은 약 30분 정도가 소요되며 전국 17개 아우디 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전액 무상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리콜과 동일한 증상으로 아우디 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유상 수리한 고객에 대해서는 2009년 12월 30일부터 2011년 6월 30일까지 해당 영수증 지참하고 수리를 받았던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유상 처리 비용과 리콜 실시 비용 중 낮은 금액을 보상해 준다.
문의: 아우디 코리아 콜센터 080-767-2834
아우디 코리아 개요
아우디는 세계적인 명성의 프리미엄 자동차 개발 및 생산 회사다. 2005년 한해 동안 아우디는 829,100대 이상의 아우디 모델을 판매했으며, 총 50,000여 명의 직원이 아우디 그룹에 종사하고 있다. www.audi.co.kr
웹사이트: http://www.audi.co.kr
-
2010년 1월 13일 1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