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맛보는 달라진 ‘카르페디엠’

서울--(뉴스와이어)--지앤아이소프트 개발, 서비스하는 평생무료 온라인 <카르페디엠>에서 4월 22일 ~ 26일 까지 2차 전직 시스템 업데이트를 위한 “테스트 서버”를 오픈 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실시되는 업데이트는 2년여간의 게임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유저의견 수렴과 게임의 완성도를 위한 꾸준히 개발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업데이트로 그 규모와 내용이 사뭇 다르다. 이번 업데이트 실시전 테스트 서버 오픈은 실제 오픈 서버 업데이트 적용에 앞서 2차 전직 시스템 업데이트 내용을 미리 체험할수 있게된다.

2차 전직 시스템은 90 레벨부터 전직이 가능하며, 기사는 방패를 주로 다루는 <로드나이트>와 양손검 기사인 <소드마스터>로, 궁수는 트랩설치 및 활을 주로 사용하는 <트래져헌터>와 석궁을 주로 사용하는 공격형 궁수인 <팬텀스나이퍼>로, 공격형 요정인 엘리아덴은 좀 더 파괴적인 공격력을 가지는 <레프리컨>으로, 방어형 요정인 로이엘은 파티 플레이 및 기사단 전투에 최고의 능력을 발휘하게 되는 <이리시스>로 전직하게 된다. 이에 따라 2차 전직 직업별 신규 아이템 6종 36세트 총 198종과 직업별 신규 스킬 총 29개 등이 추가 업데이트 된다.

또한 100레벨 이상의 신규맵 용병캠프, 고대인의 탑과 신규 몬스터 16개종이 추가되는 등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기수 있게된다. 테스트 서버 는 누구나 참여할수 있으며 운영 기간중 “버그를 잡아라” 이벤트도 진행, 당첨자에겐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지앤아이소프트 박원범 대표는 “2여년간 게임을 서비스하면서 수렴한 다양한 유저의 의견을 바탕으로 본 업데이트를 준비해왔으며, 이번 업데이트가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의 만족도 크게 기여 했으면 한다” 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caem.co.kr

연락처

엔터웍스코리아 추효숙 02-793-644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