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내버스 12월의 친절기사 선정

대전--(뉴스와이어)--대전시는 12월의 친절기사로 경익운수 김양수(50세)씨와 동건운수 박종만(50세)씨를 선정 31일 대전광역시장 표창을 수여한다고 밝혔다.

시는 그동안 시청 홈페이지, 전화신고 등을 통해 친절기사로 접수된 25명을 대상으로 12개 항목을 평가한 결과 최고점수를 얻은 2명을 표창대상자로 선정했다.

이달의 친절기사 주인공인 경익운수 김양수씨는 시내버스를 이용하는 모든 승객을 가족처럼 생각하며 승·하차시 친절한 안내하고 안전운행을 생활화하여 승객들로부터 칭송이 자자하며 동건운수 박종만씨는 교통사고 예방활동 및 안전운전 분위기를 조성하고 승·하차 모든 승객들에게 친절히 인사하는 등 “운전기사 승객에게 인사하기 운동” 시책에 적극동참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았다.

이달의 친절기사로 선발되면 대전광역시장 표창과 함께 친절수당을 월 5만원씩 6개월간 지급받고, 선진지 견학 및 차량배차시 우대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대전광역시청 개요
대전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염홍철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대전엑스포, 정부대전청사 유치, 유성 관광특구 지정, 대덕연구개발특구 지정, 현행 대전역 인근의 고속철도 주변 정비사업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버스준공영제와 전국이 부러워하는 복지만두레 시책으로 서민들에게 큰 혜택을 주고있으며, 대전지하철시대 개막, 100년만의 동서관통도로 개통, 각종 문화예술 인프라 확충 및 도심공원화 사업도 착실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염홍철 시장은 대전경제를 위해 서비스산업의 고도화, 의료웰빙산업 육성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대덕연구개발특구를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동력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tro.daejeon.kr

연락처

대전광역시 대중교통과
박용곤
042-600-320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