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항공, 한국어 구사 가능한 승무원 탑승

서울--(뉴스와이어)--터키항공은 한국인 탑승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2010년 1월 1일부터 한국어 구사 가능한 승무원을 인천-이스탄불 노선에 탑승시키기로 결정했다.

터키항공은 터키 국가의 노동법 법률 상 타 국적 승무원을 고용할 수 없다. 이에 터키국적의 한국어 사용이 가능한 승무원을 인천-이스탄불 노선에 배치시키기로 결정, 2010년 1월 1일부터 한국어 구사 가능한 승무원이 탑승하여 기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인 승객을 위한 현지화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는 터키항공은 비빔밥, 김밥 등의 한식 기내식 제공을 비롯, 한국신문 비치 및 한국영화 상영 등 기존 혜택에 이어 한국어 구사 가능 승무원 탑승제도를 추가함으로써 한국 승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터키항공 한국사무소 마케팅팀 김세진 과장은 “한국어에 능통한 승무원의 탑승으로 인해 보다 폭 넓은 연령층의 한국 승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며 “한국을 주요 시장으로 인식하고 한국인 승객을 위해 변화하고 있는 터키항공을 앞으로도 지켜봐 달라” 고 말했다.

터키항공 개요
터키항공은 1933년에 설립된 4성급 항공사로 스타얼라이언스의 회원사다. 총 329대의 여객기 및 화물기를 보유하고 전 세계 300개(251국제, 49국내)의 도시로 운항하고 있다. 2017년 스카이트랙스에서 2011-2016년 6년 연속 ‘유럽 최우수 항공사’, 9년 연속 ‘남유럽 최우수 항공사’를 수상하였고 2010년 ‘세계 최우수 이코노미 케이터링 서비스’, 2013년, 2014년, 2016년, 2017년 ‘세계 최우수 비지니스 케이터링 서비스’, 2015년, 2017년 ‘최우수 비지니스 클래스 라운지 다이닝’, ‘최우수 비즈니스 항공사 라운지’ 상을 수상했으며 작년에 이어 이번년에도 ‘세계 최우수 비지니스 클래스 다이닝 라운지’와 ‘최우수 비즈니스 클래스 기내 케이터링’을 수상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turkishairlines.com

연락처

터키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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