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IS, KB국민은행에 ‘114BIZ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케이티아이에스 코스피 058860
2009-12-31 16:37
서울--(뉴스와이어)--QOOK & SHOW 상담서비스와 114번호안내서비스를 제공하는KTIS(대표이사 이병우, www.ktis.co.kr)는 KB국민은행과 업무제휴를 통해 전화번호 안내뿐 아니라 각종 은행정보를 제공하는 보다 차별화된 ‘114BIZ서비스’를 제공키로 하였다.

KB국민은행에 제공되는 ‘114BIZ서비스’는 114이용고객이 이동전화로 전화번호를 안내 받은 경우 업체의 각종정보(약도,상품정보,이벤트 등)를 문자 또는 멀티미디어 메시지를 통해 전송되는 서비스이다.

KB국민은행은 이번 ‘114BIZ서비스’ 이용을 통해 경쟁은행과의 차별화된 홍보활동으로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여 다양한 고객니즈에 맞춘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KTIS 정보사업본부장은 “요즘 114를 이용하는 고객 중에 절반이상이 이동전화로 문의를 하고 있다. 이 때문에 문자메시지를 이용하여 홍보하는 114BIZ서비스가 효율적으로 활용되고 있고, 성공적인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하고, “114BIZ서비스는 가입기업에게는 효과적인 홍보수단으로, 114이용고객에게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여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고객맞춤형 서비스”라며 최근에는 제공하는 범위가 더 다양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114BIZ서비스 가입은 KTIS고객센터(1577-0004)에서 가능하며, KT전화 가입자인 경우 114BIZ서비스 요금을 KT의 전화요금에 합산처리 가능하다.

한편, KTIS는 114안내서비스를 운영하는 한국인포서비스㈜와 KT의 QOOK & SHOW 고객상담 업무를 담당하는 콜법인 3개사가 합병하여 지난 11월2일 국내 최대의 컨택센터 기업으로 출범하였다.

케이티아이에스 개요
ktis는 KT의 주력계열사로서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입니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이 필요한데, ktis는 이러한 각 분야의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업 영역(고객서비스 : 서비스 상담, AS/CRM/예약/민원센터, 114번호안내, 고객서비스 센터 솔루션 사업, 유통 및 서비스 전문인력 공급, 광고사업 : 114 우선번호안내, 모바일 광고, 지역광고 사업, 유통사업 : KT상품 → 품목 및 시장 다변화, U-Healthcare 등 신사업 공동 마케팅)

웹사이트: http://www.ktis.co.kr

연락처

KTIS 윤리경영팀
홍보담당 조혜진
02-3215-219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