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하우젠 에어컨, 2010년 열어주는 타임마케팅 전개
삼성 하우젠 에어컨의 카운트다운 티저 CF는 2009년 12월 31일 59분에는 <아듀>편을 시작으로 2010년 1월 1일 0시에 <웰컴>편이 연이어 주요 케이블 채널에서 방송됐다. 기대와 설렘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고 밝은 새해를 맞이하는 12월 31일과 1월 1일에 2010년 선보이는 삼성 하우젠 에어컨의 새로운 출발을 기대하는 두 편의 티저 CF를 연이어 진행한다는 점에서 기존 광고와 차별화된다.
삼성전자가 2010년 1월 1일 0시에 공개한 삼성 하우젠 에어컨 카운트다운 티저 CF <웰컴>편은 밝은 새해를 맞이하는 제로 카운트다운으로 김연아와 함께 삼성 하우젠 에어컨이 선사할 새로운 바람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렸다. 2009년 12월 31일 59분에 전개되는 삼성 하우젠 에어컨 카운트다운 티저 CF <아듀>편은 지난 12월 말부터 공개돼 아쉬움과 환희가 교차하는 연말 제로 카운트다운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카운트 다운 CF <웰컴>편은 2010년 1월 1일 0시에 맞춰 공개돼 “제로에서 시작~”하는 삼성 하우젠 에어컨의 새로운 바람을 더욱 부각시킨다. <웰컴>편 카운트다운 티저 CF는 새해 첫 태양을 맞이하여 희망찬 새해를 알리는 제로 카운트다운으로 삼성 하우젠 에어컨의 새로운 바람을 암시한다. 장엄한 새해 일출이 바다 위에 “0”(제로)로 솟구치는 모습에 감격스러워 하는 김연아의 모습에서 제로에서 시작하는 2010년 삼성 하우젠 에어컨의 새 바람을 기대케 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제로 카운트 다운 CF는 한 해가 바뀌는 시점에 시청자들이 새해에 거는 기대와 삼성 하우젠 에어컨이 2010년 새롭게 선보이는 바람을 이색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새해와 함께 새로운 형식으로 공개된 <웰컴>편 CF가 삼성 하우젠 에어컨의 새로운 바람에 대한 기대감을 유발시키며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프레인
최민희
02-3210-97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