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에는 ‘피부 탄력’에 올인한다!”…스킨79 설문조사

서울--(뉴스와이어)--새해가 될 때마다 늘 세우는 계획들이 있다. 금주, 금연, 다이어트, 재테크, 자기계발 등인데, 그렇다면 피부에 대한 계획은 어떨까?

비비크림의 명가 스킨79가 고객 1,616명에게 ‘2010년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싶은 스킨케어’에 대해 12월 한 달간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539명(33%)이 늘어진 피부 탄력을 1위로 꼽았다.

이어 칙칙한 피부톤(484명/30%)이 2위, 자글자글한 눈가의 주름(306명/19%)이 3위, 푸석푸석한 얼굴(272명/17%)이 4위를 차지했다. 기타 의견으로는 ‘종종 생기는 피부 트러블과 트러블 흔적’이 제일 많았고, 다크 서클, 깊게 파인 모공, 기미 및 잡티 등이 뒤를 이었다.

이에 대해 스킨79 홍보 담당자는 “피부 탄력이 떨어지는 것은 피부 진피층에 위치한 콜라겐과 탄력 섬유인 엘라스틴이 떨어져 생기는 노화 현상”이라며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떨어지면 중력의 영향으로 피부가 처지고 주름이 생기기 시작한다”고 말했다.

또한 “자외선도 피부 탄력을 떨어뜨리는 주범”이라며 “피부 탄력을 유지하기 위해선 콜라겐 촉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를 많이 섭취하고, 얼굴 마사지를 통해 탄력을 유지하면서 외출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줘야 한다”고 덧붙였다.

제품문의:고객만족ARS(1544-2230)

위즈코즈 개요
위즈코즈는 ▶SKIN79(www.skin79.com)_비비크림 NO.1의 From the Natural 브랜드 ▶제시앤로지(www.j-r.co.kr)_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여우들의 뷰티 스타일리스트 ▶3Ps(www.3-ps.co.kr)_내 피부를 위한 작은 사치, 고품격 프레스티지 브랜드 ▶더마알엑스(www.dermarx.co.kr)_체계적인 피부관리를 위한 에스테틱 브랜드 ▶맨즈클래식(www.wizmen.co.kr)_활동적이고 열정적인 Life Style의 남성들을 위한 Absolute Grooming 브랜드 ▶포어랩(www.porelab.com)_맞춤형 모공관리 시스템 브랜드 ▶뷰렛(www.thebiuret.co.kr)_Beautiful Regeneration Time, 손태영의 메이크업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wizcoz.com

연락처

위즈코즈 홍보팀
김선영 주임
02-2086-019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