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그룹 로직과 기술제휴를 통해 맥 운영체계에 대한 효과적인 아카이빙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통합 데이터 관리 전문 기업인 컴볼트(CEO 밥 해머, www.comvault.com)는 소프트웨어 솔루션 선도 기업인 그룹 로직(Group Logic)과의 기술 제휴를 통해 향상된 데이터 관리와 스토리지 하드웨어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맥(Mac) 환경에까지 파일 아카이빙을 확대 제공한다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맥 운영체계를 채택 및 사용하는 기업들의 특성은 방대한 양의 콘텐츠와 멀티미디어 데이터 생산으로 금새 디스크 스토리지는 차지한다는 점이다. 게다가, 아카이빙 맥 콘텐츠는 중복되거나 잘 사용하지 않는 데이터를 다른 스토리지로 이동하는 것이 원활하지 않거나, 이동을 한다고 해도 효율성을 저하시키는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고객들의 이와 같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컴볼트와 그룹 로직은 기술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에게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통합 서비스는 고객들이 맥 운영체계를 사용하는 컴퓨터에서도 컴볼트 심파나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맥, 윈도우, 유닉스의 혼합 환경에 있는 아카이빙된 데이터에 원활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심파나 소프트웨어 고객들은 이기종 아카이빙의 혜택을 누릴 수 있음은 물론, 자주 이용하지 않는 데이터를 여유 있는 스토리지로 이동, 보존할 수 있어 스토리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그룹 로직에 따르면, 컴볼트와 그룹 로직이 제휴를 통해 제공하는 아카이빙 솔루션은 스토리지 하드웨어의 총 비용을 무려 80%까지 절감할 수 있다고 한다.

기업은 이기종의 아카이빙 데이터를 단일 스토리지 정책으로 관리함으로써 급격하게 증가하는 데이터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통합 이기종 아카이빙을 통한 데이터 관리 효율성 증대

컴볼트와 그룹 로직은 투명하고 손쉬운 데이터 액세스를 보장함과 동시에, 맥 운영체계를 채택한 기업들에게 통합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이 맥 데이터를 심파나 파일 시스템 아카이빙 소프트웨어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한다.

그룹 로직의 아카이브커넥트(ArchiveConnect)는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으로써, 맥 파인더(Mac Finder)가 온라인 상의 파일과 아카이빙된 파일을 식별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아카이빙된 파일을 마치 오프라인 파일과 같이 취급함으로써, 사용자가 원하지 않거나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데이터 리콜을 차단한다.

심파나 소프트웨어 아카이빙 모듈과 아카이브커텍트는 기존 맥 사용자에게 존재했던 아카이빙에 대한 제약을 없애을 뿐만 아니라, 이기종의 환경에서 엔드 유저의 생산성과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맥과 윈도우 플랫폼 모두를 이용하는 심파나 소프트웨어 고객들은 보다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가 가능하게 되었고, 기존 데이터를 축소함으로써 윈도우 백업과 복구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킬 수 있게 되었다.

컴볼트의 정보 접근 관리 부서장인 사이먼 테일러는 “우리는 그룹 로직과 함께 맥 사용자들에게 세계 최고 수준의 컴볼트 아카이빙과 데이터 관리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를 통해, 심파나 아카이빙 소프트웨어 고객들은 맥과 윈도우 환경에 존재하는 아카이빙 파일과 관련된 비용과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또, 컴볼트의 고객들은 스토리지 계층별 아카이빙과 하드웨어에 중앙 관리 콘솔을 적용함으로써, 운영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고 생산비를 절감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룹 로직의 사업개발부 부사장인 앤디 루이스는 “맥 운영체계를 이용하는 기업들이 점점 늘고 있으며, 그들은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을 요구하고 있다. 시장을 선도하는 그룹 로직은 컴볼트와의 제휴를 통해 훌륭한 심파나 소프트웨어를 맥 고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다. 또한, 컴볼트의 고객들이 데이터 관리 전략을 맥에 적용하고, 맥이 혼합된 환경에서도 파일 시스템 아카이빙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엔터프라이즈 전략 그룹의 연구원인 브라이언 바비누는 “우리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파일 아카이빙을 도입한 기업이 누리는 가장 중요한 혜택은 엔드 유저의 효율적인 데이터 접근과 스토리지 자원 관리이다”라며, “이번 파트너십과 기술 제휴는 유용하지만 구조화 되지 않는 멀티 플랫폼 데이터를 한 곳에 통합할 수 있게 함으로써 위와 같은 혜택을 더욱 강화시키고, 비용효율적으로 데이터를 보관, 관리 할 수 있도록 해준다.” 라고 설명했다.

컴볼트코리아 개요
컴볼트는 <현재 그리고 미래의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라는 기업 비전 아래 고성능 데이터 보호 및 스토리지 네트워크 관리 단순화 기능을 제공하는 단일 정보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컴볼트의 독보적인 단일 플랫폼 아키텍처를 통해 기업은 급증하는 데이터, 비용 및 위험 요소에 대해 이전과 다른 높은 수준의 관리 기능을 제공받을 수 있다. 컴볼트의 솔루션은 단일 코드를 공유하며 최상의 데이터 보호, 아카이빙, 복제, 검색 및 리소스 관리 기능 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현재 전 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컴볼트가 제공하는 효율성, 높은 성능, 신뢰성 및 관리 성능을 높이 평가하여 컴볼트를 선택하고 있다. 컴볼트 본사는 미국 뉴저지주 틴튼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mmvault.com/kr

연락처

컴볼트 코리아
권오규 지사장, 정득현 이사
02-6007-2322~3
이메일 보내기

PR 대행사 샤우트 코리아
홍승재 팀장, 신대철
02-6250-98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