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연연구소 최창목소장, 사단법인 부산청소년연합 회장에 취임

부산--(뉴스와이어)--한국금연연구소 최창목 소장은 사단법인 부산청소년연합 회장에 취임했다.

한국청소년연합(총재 이한동, 대표이사 김창신)부산지부가 2009년 12월 22일자로 관할등기소에 비영리법인으로 등기완료됨에 따라 사단법인 부산청소년연합으로 재탄생됐다.

따라서 사단법인 부산청소년연합은 설립목적에 따라 “법인은 인간사랑 자연사랑 나라사랑을 기본이념으로 ,청소년의 자질향상과 삶의 질향상에 기여함으로써, 국가, 사회 발전 및 글로벌한 평화의 생명공동체 건설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청소년의 문화창달과 역략강화,품성함양,삶의 질 향상, 청소년보호 등” 대한민국 약속재단(총재 이한동)과 한국청소년연합(http://www.kpromise.com/>;이 추구하는 청소년을 위한 범국민실천운동 ‘대한민국의 약속’ 전개사업을 부산의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꽃 피울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천명했다.

한국금연연구소 개요
청소년선도 및 범국민 금연운동을 목적으로 1997년부터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1999년 5월26일 부산상공회의소에서 (사)한국금연연구소 창립발기인대회를 통해 본격적인 공익활동을 천명한 금연운동(연구)단체로써 흡연의 폐해를 조사, 연구하여 언론에 발표하는 등 금연정책에 대한 비판과 대안을 제시하고, 각 기관,기업,학교,군부대 등을 순회하며 홍보교육하는 전문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cafe.daum.net/kns11

연락처

한국금연연구소 홍보교육팀
051-637-193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