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2010년 시무식 개최

뉴스 제공
유한양행 코스피 000100
2010-01-04 13:52
서울--(뉴스와이어)--유한양행 (대표이사 사장 김윤섭, 최상후)은 1월 4일 본사 대연수실에서 사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0년도 시무식을 갖고‘도전, 미래창조’라는 경영슬로건 아래 제88기 사업기의 힘찬 새출발을 다짐했다.

이날 시무식에서 김윤섭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유난히도 어려웠던 2009년, 이러한 환경속에서도 전임직원이 주어진 목표를 달성하겠다는 뜨거운 열정과 책임의식으로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준것에 감사한다.”고 임직원의 노고를 치하한 후, “이처럼 회사가 어려운 환경하에서도 흔들림 없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임직원 여러분의 합심과 헌신적인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고 87기 성과를 평가했다.

이어 ‘▲ 부문별 책임경영, ▲ R&D 파이프라인 확충, ▲ 미래성장동력 발굴, ▲ 앞선변화·앞선실행’를 4대 경영지표로 제시한 후, “경인년 호랑이 해를 맞아 이제 새로운 계획으로 출발점에 새롭게 선 우리들은 호시우보(虎視牛步)의 자세를 가지고 뜨거운 열정과 즐거운 마음으로 각자 맡은 바 업무를 다해 주어진 목표를 반드시 달성해 주시기를 다시 한 번 부탁 드린다”고 임직원 모두의 노력을 당부했다.

시무식에 이어 전 임직원은 신년 하례를 통해 지난 1년간의 노고를 서로 격려하고 새해 덕담을 나누며 경인년 새해 힘찬 출발을 굳게 다짐했다.

* 호시우보(虎視牛步)-호랑이가 먹이를 노리는 것처럼 날카롭게 상황을 판단하되 마음은 조급하게 먹지 않으며, 황소처럼 우직하게 눈이 오나 비가 오나 목표를 향한 한결 같은 마음으로 한 걸음 한 걸음 내딛는 일

유한양행 개요
유한양행은 ‘가장 좋은 상품을 만들어 국가와 동포에게 도움을 주자’라는 유일한 박사의 정신으로 1926년 설립됐다. 창업 이래 지금까지 신뢰와 정직의 기업문화를 가지고 우수한 의약품 생산과 국민 보건 향상에 매진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yuhan.co.kr

연락처

유한양행 홍보팀
과장대리 김종원
02-828-00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