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물화장품 클렌시아 2010년 신제품 출시 및 디자인 리뉴얼 실시

서울--(뉴스와이어)--2010년을 맞아 자연주의 곡물화장품 브랜드 클렌시아(www.cleansia.co.kr)는 신제품 출시 및 기존 제품의 디자인을 대대적으로 리뉴얼 한다고 밝혔다.

2003년부터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소비자에게 인지도를 얻어온 클렌시아 화장품은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수출기업화 사업체로 지정되면서 디자인 및 영문 카달로그 등을 지원받아 제품 디자인의 리뉴얼을 시행한다.

이번 디자인 리뉴얼은 기존 하얀색과 은박으로 대표되는 화이트닝을 강조한 이미지에서 곡물 성분을 강조하는 아이보리색을 차용하며, 중국 등 수출국가의 시장성을 고려하여 금박으로 처리하는 등 자연주의를 강조하는 이미지로 디자인을 변경한다고 밝혔다. 여기에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무궁화를 채색의 느낌으로 덧입혔다.

우선 리뉴얼 되는 제품들은 보습력을 향상시킨 nwc21 내추럴 하이드로 밸런스 세럼 35ml와 세안 후 촉촉함을 보강한 nwc21 내추럴 폼 클렌져 150g 등이다.

또한 주름개선기능과 영양공급을 강화한 nwc21 내추럴 링클 콘트롤크림 35ml 및 피부에 수분과 영양공급을 원활하게 해주는 nwc21 내추럴 오버나이트크림 50g 등이 새롭게 출시 될 예정이다.

클렌시아는 “2010년 디자인 경쟁력 확보 및 품질력 향상을 목표로 중소기업청의 지원을 힘입어 내수는 물론 미국, 중국 등 기존 바이어 외에 여러 국가에 적극적인 바이어 발굴을 통해 수출영업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큰 포부를 밝혔다.

클렌시아 개요
클렌시아는 순수 자연주의 화장품을 만드는 곡물 화장품 전문제조 회사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cleansia.com

연락처

클렌시아
최미숙
02-835-532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