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vs 나르샤 트레이닝 복 맞대결”

서울--(뉴스와이어)--지금까지 각종 시상식의 드레스부터 캐주얼 한 아이템까지 스타들이 입은 다양한 옷의 같은 옷 다른 느낌을 보아왔다. 대부분 스타들이나 소수만 입을 수 있는 고가 제품 이거나 디자인이 과한 제품들이 많아 일반인들이 쉽게 접하기가 어려웠다.

가장 쉽게 접할 수 있으면서도 일반인들도 쉽게 따라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트레이닝 복이 있다. 패션에는 유행이 있고 트레이닝 복도 진화 하고 있다. 황정음과 나르샤가 착용한 같은 옷 다른 느낌의 트레이닝 복을 살펴 보자.

겨울에 어울리는 벨벳 소재에 슬림 한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어깨부터 소매까지 이어지는 크리스탈 장식이 두꺼운 팔뚝을 가늘게 커버해주는 착시효과를 주면서도 트랜디함을 살린 아이템 이다. 황정음은 하얀 피부에 더 잘 어울리는 회색톤의 트레이닝 복을 착용했고, 거기에 EXR(이엑스알) 브랜드의 흰색 패딩 베스트로 레이어드 하여 드라마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황정음 만의 스타일을 완성했다. ‘완판녀 황정음’답게 트레이닝 복과 패딩 베스트의 문의가 폭주 했다고 한다.

KBS 청춘불패에서 털털한 성격과 꾸밈 없는 외모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나르샤 역시 같은 디자인의 트레이닝 복으로 착용했다. 벨벳 특유의 소재 특성을 살린 아이템으로, 몸의 라인은 드러나고 슬림 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아이템이다. 요가 하는 장면에서 편안하면서도 몸매를 돋보이게 해주는 블랙컬러로 더욱 슬림 하게 연출 했다.

이제 트레이닝 복은 편안함만 주는, 집에서만 입는 아이템이라는 편견을 버리자. 트레이닝 복도 엄연히 패션 아이템이고,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원마일웨어 패션을 즐겨보자.

이엑스알(EXR) 개요
EXR은 SPORTS와 CASUAL 의류 브랜드입니다. EXR은 EVOLUTION과 REVOLUTION을 통하여 SOMETHING NEW한 새로운 시장, CAPORTS를 창조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exrkorea.com

연락처

홍보대행 다우 언론팀
02-3442-022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이엑스알(EXR)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