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유학사, 수도사범대학부속여택중학 제2기 유학생 모집

뉴스 제공
중국유학사
2010-01-06 09:00
홍콩--(뉴스와이어)--해외유학 전문업체 중국유학사(www.chinaeducenter.com/kr)는 오는 3월 중국 전국 태권도 대회 1위에 빛나는 수도사범대학부속여택중학(http://www.chinaeducenter.com/lzzx/kr)에 입학할 제2기 유학생을 모집한다.

수도사범대학부속여택중학은 풍태구(豊台區)에서 가장 규모가 큰 공립학교로서 태권도 등의 체육명문교로도 그 명성을 알리고 있으며, 2000년 학교설립 후 짧은 시간 내에 풍태구 문과 장원을 키워냈을 만큼 최고의 실력과 능력을 겸비한 교사진을 보유하고 있다.

수도사범대학부속여택중학은 중학교와 고등학교 과정으로 각각 입학이 가능하며, 어학연수 한 학기 이수 후 상응하는 중국어실력을 갖춘 학생들에 한해 전일제로 중국반 수업을 편성한다.

특히, 수도사범대학부속여택중학의 어학연수코스는 여타의 체계를 갖추지 못한 주먹구구식의 수업이 아닌, 오랜 기간 연수경력이 풍부한 교사진을 보유한 중국대학에서 초·중·고급의 중국어 수준별로 세분화되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진행되기때문에 단기간 중국어습득이 가능하다.

뿐만 아닌, 대학입시를 겨냥하여 주말을 이용 중국어, 수학, 영어 등의 학생들이 부족한 과목을 보충할 수 있도록 학원과 연계한 수업도 준비하고 있으며, 개인에 따라 토플, 아일레츠 등의 공인영어시험 준비도 가능하다.

수도사범대학부속여택중학은 학생들의 편리한 생활을 위하여 유학생을 위한 기숙사를 마련해놓고 있으며, 2인1실 기준으로 방 내에는 TV, 에어컨, 침대, 책상 그리고 욕실을 겸비한 화장실을 구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부모님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하여 인터넷 환경도 제공한다.

무엇보다 수도사범대학부속여택중학은 여타의 소위 ‘한국부’에서 자주 발생하는 고질적인 문제를 탈피하기위해 ‘소수인원제 및 나라별쿼터제’를 도입하고 한국학생뿐 아니라 외국유학생 유치에 힘쓰고 있다. 현재 한국을 비롯 남아프리카공화국, 대만, 독일, 홍콩, 카자흐스탄 등의 학생들이 재학 중에 있으며, 한국학생들은 전체 유학생 중 약 40%에 지나지 않아 100% 한국학생으로만 구성된 여타 학교하고는 비교되는 국제적인 분위기로 각광받고 있다.

중국유학사 민순기 실장은 “수도사범대학부속여택중학은 기존의 학교와는 차별화 된 프로그램으로 이미 한국 뿐만 아닌 여러 나라 학생들의 입학관련 문의가 늘고 있으며, 한국학생뿐만 아닌 외국학생모집을 강화함과 동시에 한국 학생들의 비율을 제한하여 여타의 학교에서 발생하는 고질적인 문제들에서 탈피할 것”이라며, “무엇보다 중국대학에서 제공하는 체계적인 어학연수프로그램과 대학입시에 초점을 둔 특색 있는 프로그램으로 중국으로 조기 유학을 희망하는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좋은 방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중국유학사 개요
중국유학사(China Education Center)는 2001년 회사 창립이래 다년간 교육사업에만 몰두해 온 교육전문사업체로 중국어, 영어, 한국어 세 종류의 언어로 전 세계 50개국에 서비스되고 있다. 중국유학사는 다년간의 발전을 통하여 이미 전 세계 가장 큰 중국유학자문기관으로 거듭났으며, ‘중국인터넷실험실’ 웹사이트 분석 결과 전 세계 500위 안에 드는 최강의 중문웹사이트로 평가 받고 있다.

http://www.chinaeducenter.com/lzzx/kr

웹사이트: https://www.whychina.co.kr

연락처

중국유학사
이민아
02-732-1007

민순기 실장
070-7563-78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