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망의 2010년 범띠 해, 호피무늬가 대세”

뉴스 제공
아이올리
2010-01-06 11:49
서울--(뉴스와이어)--대망의 2010년 호랑이 해, 호피무늬의 스타일이 뜨고 있다. 호피무늬를 활용한 포인트 아이템은 물론 원피스, 코트, 속옷에 까지 다양하게 적용된 강렬한 섹시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그라데이션 호피무늬 원피스

새해 패션 핫 아이템으로 찾아온 고급스러우면서도 섹시한 이미지의 호피무늬는 제품 전체에 적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복‘에고이스트’의 미니 원피스는 그라데이션 효과로 패턴에서 오는 고급스러운 매력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레이스로 포인트를 준 뒤 태가 섹시한 라인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 시킬 수 있다. 또한, 무늬와 컬러의 조합도 눈에 띈다. 블랙과 블루의 컬러대비가 된 여성복 ‘매긴나잇브리지’의 실용적인 호피무늬 롱 니트는 어떤 스타일이나 믹스매치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베스트 아이템이며, 레드 원피스와 매치한 호피무늬 코트는 디테일을 과감히 생략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컬러 매치가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일이다.

포인트 호피무늬 스타일

호피무늬의 인기는 티셔츠와 스커트, 레깅스까지 예외가 아니다. 보헤미안 스타일의 티셔츠와 강렬한 느낌의 호피무늬 스커트도 선보이고 있다. 호피무늬로 전체를 코디하기 보다는 퍼 코트에 호피무늬 스커트를 부분적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좀 더 우아한 연출이 가능하다. 원피스와 함께 매치한 호피무늬 레깅스는 과감한 패턴과 함께 각선미가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라인을 살려주는 호피무늬 이너웨어

성숙한 섹시함을 연출할 수 있는 호피무늬 이너웨어는 연말부터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었던 아이템으로 새해, 호랑이 해를 맞이해 인기의 절정을 누리고 있다. 섹시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커플이라면 ‘에고이스트 이너웨어’의 레드와 블랙의 강렬한 컬러의 커플 속옷으로 평소 평범한 스타일에서 벗어나 과감한 스타일로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엑세서리에도 호피무늬 바람

신발과 가방에도 호피무늬 열풍이 불고 있다. 여성복‘플라스틱아일랜드’의 호피무늬 클러치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광택 소재를 사용해 화려함을 더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되고 있다. 특히 여성복‘에고이스트’의 앙증맞은 리본모양의 체인 백은 고급스러운 소재에 스터드 장식으로 캐주얼하면서도 럭셔리함을 동시에 연출 할 수 있는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엣지 있는 아이템이다.

호피무늬 안경테

블레이즈 알코올시리즈중 chinon이라는 모델은 레드 와인에서 이름을 따온 알코올 컬렉션으로 두껍지 않고 얇은 프레임이라 부담 없이 코디하기 쉬우며 부드러운 인상을 원한다면 추천할 만한 아이템이다. 특히 빈티지라인의 대명사 린다 패로우의 레오퍼드 패턴 보잉 선글라스는 다양한 패턴과 프린트를 사용하는 세계적인 디자이너로 유명한 ‘드리드 반 노튼’과의 컬레버레이션 작품으로 다크한 컬러 계열과 따뜻한 컬러를 주로 선호하며, 특히 기존의 보잉 스타일과는 차별화를 둔, 뿔테로 만들어진 보잉 스타일의 선글라스이다. ‘드리드 반 노튼’그가 만들면 무엇이든 특별해 보이는 아이템이다.

2010년 대망의 범띠 해에 유행하는 호피무늬의 아이템을 시도해 보자. 자신도 미처 몰랐던 색다른 트렌디함을 연출 할 수 있을 것이다.

다양한 호피무늬 패턴의 디자이너 작품은 아이웨어 컨셉샵 (EYEWEAR CONCEPT SHOP; 패션 하우스 브랜드, 디자이너 브랜드, 안경 전문 브랜드만을 주로 판매하는 매장) 아이에비뉴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문의: 02-511-2366)

아이올리 개요
아이올리는 에고이스트, 매긴나잇브리지, 플라스틱 아일랜드, 에고이스트 이너웨어 등 여성복 브랜드 제조 유통 기업이다
연락처

홍보대행 다우
02-3442-02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