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아이스쿨러 8종 메뉴 선보이고 ‘+1’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2005-04-21 20:04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적으로 900여 가지 다양한 행복의 맛을 선사하는 아이스크림 전문기업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에서는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아이스쿨러 8종을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상 최고의 더위를 예고하는 2005년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쿨러 8종은 블루피치쿨러, 키위베리쿨러, 아이스라떼, 아이스모카,아이스초코, 망고쿨러, 파인애플쿨러, 키위레몬쿨러이다. 이중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샤벳 (망고소르베, 파인애플아이스, 키위레몬트위스터)을 각각에 맞는 과일시럽과 조합하여 개발한 망고쿨러·파인애플쿨러·키위레몬쿨러는 유지방이 거의 없고 청량감이 큰 샤벳의 특성에 따라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찾는 여름철 높은 선호도가 예상된다.

배스킨라빈스 측은 아이스쿨러 8종을 선보임에 따라 아이스쿨러 ‘1+1’ 이벤트와 ‘4+1’ 마일리지 카드 행사를 실시한다.

‘1+1’ 아이스쿨러 쿠폰 행사는 4월 22일부터 5월 22일까지 한 달간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www.baskinrobbins.co.kr)에서 제공하는 아이스쿨러 쿠폰을 출력 후 점포에 제시하면, 아이스쿨러 구매시 샤벳 쿨러 1종을 무료로 추가 증정하는 행사이다. 또한, 4월 22일부터 아이스쿨러 1종을 구매하는 고객께 ‘4+1’ 마일리지 카드를 증정, ‘4+1’ 마일리지를 완성한 고객께 샤벳쿨러 1종을 무료로 추가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여름철이면 높은 인기를 차지하는 ‘아이스쿨러’ 메뉴를 배스킨라빈스의 특성에 맞춰 보다 다양한 종류로 개발·확장하여 출시하였다.”며 “소비자들께 혜택을 되돌려드리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인 만큼 예년보다 빨리 찾아올 여름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askinrobbins.co.kr

연락처

프레인 김진 02-722-2693 ext.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