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반도체전시회 ‘세미콘 코리아 2010’ 오는 2월 3일 개최
올해로 23회를 맞이하는 세미콘코리아는 1987년부터 지난 30여년간 지속적인 한국 반도체 산업의 성장과 함께 하고 있다.
반도체 생산공정에 사용되는 최신 장비, 재료 및 FPD관련 서비스를 소개하는 세미콘 코리아는, 매년 성장을 거듭하여 국내 반도체 장비 재료 산업의 발전과 해외 진출을 지원하며, 디스플레이, MEMS, NANO 등의 미세 전자 산업과 최근 각광받고 있는 태양광 산업의 새로운 기회도 창출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전세계 16개국, 400 여 개의 기업에서 출품하여 약 1,200여 부스(동시 개최 SOLARCON Korea 2010, LED Korea 2010 포함)의 산업 전시회 및 기술 학술 업 세미나로 진행된다.
FPD(평판 파넬 디스플레이), 300mm관련 제품, 초미세 공정 기술(Nano Technology)등 최첨단 기술이 선 보이며, 이와 더불어 반도체 제품사, 장비사, 재료사 및 연구기관에 이르기까지 모든 관련 기업, 기관들이 한자리에 만나서 정보를 나누고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좋은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더불어, 반도체 공정기술 심포지움인 STS(SEMI Technology Symposium)와 함께, 반도체 시장동향, 제조 기술 및 Market Brief Seminar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이 개최될 예정이다.
세계반도체장비재료협회 개요
SEMI는 세계 반도체 장비 재료, 디스플레이, 태양광, 미세전자 산업협회입니다. 세계 2,100여개 회원사를 두고 있으며, 11개 해외 지역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는 국제 표준 제정, 환경, 해외 비지니스 지원, 시장 및 산업 정보 제공, 전시회 및 컨퍼런스 운영 등 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semi.org
연락처
홍보대행 저스트인타임
유수현 대리
02-2271-298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세계반도체장비재료협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