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코리아, 신규 임원 영입

서울--(뉴스와이어)--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 (대표 조범구, www.cisco.com/kr)는 2010년 새해를 시작하며 공공사업지원본부 수장에 손일권 부사장을, 그린 3.0 조직 총책임자로 정연귀 전무를 전격 영입했다.

시스코에 합류하기 전, 손일권 부사장은 한국IBM 통신·에너지 부문에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 컨설팅 비즈니스를 총괄했다. 한편 그린 3.0 조직의 총책임자로 영입된 정연귀 전무는 HP-EDS에 근무하며 전 산업 분야에서 컨설팅, SI, 아웃소싱 등의 서비스 영업을 담당했다.

오늘 발표된 신규 임원 영입 내용은 다음과 같다.

부사장 (영입)
공공사업지원본부 손일권

전무 (영입)
그린 3.0 조직 정연귀

시스코 시스템즈에 대해
시스코는 네트워킹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로서, 사람들 상호간의 커뮤니케이션과 협업하는 방법을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시스코와 시스코 코리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cisco.comhttp://www.cisco.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내에서 제공되는 모든 시스코 장비는 시스코 시스템즈의 전액출자법인인 시스코 시스템즈 인터내셔널(Cisco Systems International BV)에 의해 제공되고 있다.

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 개요
시스코는 세계적인 기술 선도기업으로, 1984년 이래 인터넷으로 연결하는 무한한 기회와 가치를 실현하는 데 역량을 집중해 왔다. 시스코 임직원들과 제품, 파트너들은 사회가 보다 안전하게 연결됨으로써 궁극적으로 디지털 기회를 통해 보다 나은 미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시스코와 시스코 코리아에 대한 최신 뉴스는 본사 뉴스룸과 시스코 뉴스 사이트 네트워크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isco.com/kr

연락처

시스코 코리아
박지영 과장
3429-8068
이메일 보내기

KPR
홍성실 부장
3406-224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