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그(FLOG)’, 트위터 연동 서비스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2009년 세계의 화두는 단연 트위터 였다. 트위터는 모바일과 인터넷으로 영문 144자의 단문으로 소소한 대화를 나누는 마이크로 블로그로서,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유비쿼터스 소셔티(Ubiquitous Society)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라고 할 수 있다. 국내에서는 파란, 티스토리, 싸이월드 등의 포털이나 SNS 업체들은 발빠르게 작년 하반기부터 트위터와의 연동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러한 시점에서 스타일렛(대표 최형석)은 자사 웹사이트인 패션에 특화된 마이크로블로그 ‘플로그(flog.stylet.com)’를 지난 7일 트위터와 연동 서비스 제공해 줌으로써, 사용자 편리성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플로그에 로그인하여 마이페이지에서 “트위터 연동” 버튼을 눌러 트위터 계정만 등록하면, 플로그에서 작성된 글을 자동으로 트위터에 등록해 준다. 즉, 플로그에서 친구들과 재미있는 패션 이야기를 나누면, 이 글이 자동으로 트위터의 팔로워들에게 전달되는 구조인 것이다.

스타일렛 한상문 팀장은 “최근 트위터 계정을 등록하여 플로그를 사용하고자 하는 회원들이 전체 플로그 이용자의 약 15%에 달해 연동 서비스를 마련하였고, 연동을 통하여 사용자 편리성 강화와 함께 플로그의 패션 콘텐츠를 트위터에도 공유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플로그는 또한 이말 말에 미투데이 연동 서비스와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도 선보일 계획을 밝히고 있어 2010년 초부터 공격적으로 서비스 강화 및 마케팅을 펼쳐 패션을 좋아하는 20~30대 여성들에게 패션 놀이터로서 포지셔닝하고, 패션에 특화된 마이크로 블로그로서의 그 입지를 굳힐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스타일렛 개요
㈜스타일렛은 온라인 패션 전문기업 ㈜트라이씨클이 만든 벤처1호 기업으로서, 국내 온라인 패션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국내 최초의 패션 커뮤니티입니다. 스타일렛은 웹 2.0 표준화 및 기본 방향으로 참여와 협업을 통하여, 더욱 발전된 컨텐츠 생성과 공유를 진행합니다. 또한 2009년 08월 말부터 패션에 특화된 마이크로블로그 서비스, 플로그(FLOG)를 제공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stylet.com

연락처

스타일렛 마케팅팀
이희택
02-3453-27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