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웨덱스에서 끝내세요…제33회 춘계 웨덱스코리아 웨딩박람회 1월 15일 코엑스에서 개막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어려운 경제사정에 너나 할 것 없이 소비지출을 줄이고 있는 요즘, 더욱 큰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2010년 봄에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다. 좋은 품질의 웨딩상품을 알뜰하게 구매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하기 때문이다.

이런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서울전람㈜(대표 김동수)은 2010년 1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코엑스 1층 A홀(구 태평양홀)에서 국내 최대규모의 웨딩박람회 ‘웨덱스코리아’를 개최한다.

이번에 33회를 맞이하는 웨덱스코리아는 3,150여평(10,368㎡) 규모의 전시장에 5개국 150여 웨딩 관련 업체가 600여 부스 규모로 참여하는 대규모 웨딩박람회로 다양한 웨딩 관련업체의 상품과 서비스를 한자리에 모아 예비 신혼부부가 한 번에 결혼준비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업체들은 전시기간 동안 실제 소비자가격보다 10%~40%정도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알뜰한 예비신혼부부에게는 결혼준비에 더 없는 기회가 될 것이다. 알뜰하고 즐거운 예식을 준비하고자 하는 신세대 예비부부들은 2010년1월에 코엑스(COEX) “웨덱스코리아” 웨딩박람회에서 다양한 정보와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최근 예비신혼부부에게 가장 관심 있는 품목으로 뽑힌 신혼여행상품을 소개하기 위해 레드캡투어, 하나투어, 롯데관광, 롯데JTB 등, 많은 여행사가 참가하며 아직 국내 허니무너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신혼여행지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홍보할 것이며 에몬스가구, 장인가구, 파로마TDS 등 신혼가구 출품업체는 2010년 봄 트랜드를 선도할 친환경 신혼가구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를 갖는다. 한층 스타일리쉬해진 가구 제품들은 신혼집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전시기간동안 매일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전시회 홈페이지의 설문조사 이벤트를 통해 괌과 피지의 해외왕복항공권과 디지털카메라 등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하고 출품업체들도 전시회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전시 관람의 즐거움을 더할 것이다.

전시장 개장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8시까지 이며 전시회 입장료는 2000원이고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한 관람객은 무료이다.(문의: 서울전람 02-529-0691, www.weddex.com)

서울전람 개요
서울 전람은 1991년 6월 전문 전시사업으로 이의 활성화를 통한 기술 개발 촉진, 수출입증대,잠재시장 개발 등 각 관련 산업의 업무 진흥을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국내 순수 무역 전시회 전문 주최자로서 그 동안 다양한 분야의 전시회를 주최 하여 관련 산업의 발전은 물론 새로운 시장개발에 많은 노력을 하였다. 또한 국내외 유관업계 및 실수요들이 최신 상품과 정보를 신속히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현재 COEX에서10회 이상의 전시회를 주최하고 있는 최상위의 민간전시전문 주최사로 활동 하고 있다.

http://www.weddex.com

웹사이트: http://www.seoulfairs.com

연락처

서울전람(주) 전시팀
나필성 과장
(02)529-069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