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지난 6일 화상영어프로그램 ‘인글리쉬(inglish)’ 첫방송

뉴스 제공
더존비즈온 코스피 012510
2010-01-08 09:45
서울--(뉴스와이어)--태평양 건너 해외 원어민과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만나서 매일 개인과외를 받는 영어 교육프로그램이 CJ오쇼핑을 통해 판매되어 화제다.

CJ오쇼핑은 업계 최초로 화상영어프로그램 ‘인글리쉬(inglish)’ 2개월 수강권을 10월 6일 아침 10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방송했다.

‘인글리쉬(inglish)’는 매일 20분씩 인터넷을 통해 원어민을 실시간으로 만나 1:1 개인과외를 받을 수 있는 교육서비스 상품으로서, 해외 티칭센터에 근무하는 우수 원어민 강사로부터 세계적으로 유명한 원서 교재(옥스포드대학교 출판사 교재)를 가지고 쌍방향으로 전자칠판을 이용해 읽고, 쓰고, 듣고, 말하며 배우는 몰입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2개월 수강권을 27만원(10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에 판매하였는데,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그룹 수업을 하는 동네 학원비와 비교해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비용(월 13만5천원)으로 원어민에게 개인과외지도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이라는 점에서 매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고 한다.(CJ오쇼핑에서는 27만원 특가 혜택과 더불어 수강에 필요한 헤드셋과 2개월분 교재 4권과 워크북 2권을 무상으로 제공)

이에 CJ오쇼핑 관계자는 “최근 정부가 학교에서 실용영어교육 강화를 위해 영어시간을 확대 편성하고 수학능력시험에서도 듣기 영역의 비중을 50% 이상 늘리겠다고 발표한 바 있어, 이번 방송에서 학부모들의 반응이 더 뜨거웠던 것 같다”고 분석하며 1월 중 2차 방송을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문의:1688-0546 / www.inglish.co.kr

더존비즈온 개요
더존비즈온은 기업의 정보화에 필요한 각종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ICT 기업으로 12만여 고객사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해 왔다. ERP, 그룹웨어, 정보보호, 전자세금계산서, 클라우드 팩스 등 기업 정보화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시장 점유율 1위, 보급률 1위의 기업이다. 2011년 더존ICT그룹 강촌캠퍼스를 신축, 본사를 이전하며 국내 소프트웨어 기업 최초로 자체 데이터센터인 ‘D-클라우드 센터’를 구축하고 비즈니스 플랫폼, 모바일 오피스, 전자금융, 전자문서 등 클라우드(Cloud Computing)와 연계된 다양한 미래형 서비스 모델을 선보였다. 2019년 서울 을지로에 신설한 새로운 비즈니스 거점을 기반으로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인글리쉬: http://www.inglish.co.kr

웹사이트: http://www.douzone.com

연락처

더존비즈온 마케팅부
박경택 차장
02-2007-8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