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자사 최초의 풀 HD 3D TV 브라비아로 홈 엔터테인먼트의 영역 확대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0-01-08 12:58
서울--(뉴스와이어)--소니(Sony Electronics)는 CES2010에서 브라비아 LX900 시리즈로 자사 최초의 풀 HD 3D TV 브라비아를 선보였다. 브라비아 LX 900 시리즈는 3D 통합 기술, 모션플로우 프로(Motionflow PRO) 240Hz, LED 백라이트 기술 및 내장 와이파이(Wi-Fi) 액세스까지 갖춰 까다로운 AV 매니아들에게 완벽한 최상의 홈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제공한다.

소니는 극장과 가정을 위한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의 진화에서 3D가 그 다음 단계가 될 것으로 확신하며, 브라비아 LX 900 시리즈와 함께 소비자들이 최신 3D극장에서나 체험할 수 있는 고품질의 시각적 경험을 가정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혁신적인 3D 통합 기술

TV 화면 속의 이미지가 풀 HD의 선명함으로 생생하게 살아서 TV 밖으로 튀어나오는 모습. 이것이 바로 브라비아 LX 900 시리즈가 제공할 수 있는 완전 몰입형 엔터테인먼트 경험이다. 브라비아 LX 900 시리즈는 소니의 혁신적인 3D 통합 기술을 바탕으로 3D 싱크 송신기(Sync Transmitter), 프레임 시퀀셜 디스플레이 및 특정 신호 처리 속도에서 고 프레임률의 모션플로우 240Hz 기술을 결합해 풀 HD 해상도의 3D 이미지를 재현한다. 사용자들에게 브라비아 LX900으로 최상의 3D 시청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 쌍의 액티브 셔터 안경(active shutter glasses)이 제공되는데 디스플레이로 보여지는 이미지와 동기화된다. 액티브 셔터 안경은 별도로 추가 구매가 가능하다.

프리미엄 모놀리틱 디자인

프리미엄 모놀리틱 디자인은 브라비아 LX900의 뛰어난 디스플레이 성능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모놀리틱(Monolithic) 디자인은 2010년 가정용 엔터테인먼트 제품 컬렉션을 위한 소니의 새로운 디자인 개념이다. 브라비아 LX900의 스크린은 프레임이 없는 듯한 디자인으로 물 흐르듯이 매끈하게 마감 부분으로 이어져 시청자들에게 마치 극장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거실 공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테리어 요소가 된다.

Wi-Fi 연결성을 이용한 브라비아 인터넷 비디오 & 브라비아 위젯

혁신적인 3D TV라는 점 외에 브라비아 LX900은 일반 풀 HD LCD TV로서는 다양한 기능을 가진 고성능 기기가 될 수 있다. 브라비아 LX900은 브라비아 인터넷 비디오 및 브라비아 인터넷 위젯 기능으로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지능적인 에너지 절약 기능

소니는 환경을 고려해서 브라비아 LX900에 지능형 사람 감지 센서와 조명 센서와 같은 에너지 절감 기능들을 적용했다. 지능형 사람 감지 센서는 TV에서 특정 범위 내에 얼굴을 탐지할 수 없을 경우 TV를 화면 끄기 모드(Picture Off Mode)로 전환한다. 방을 나가면서 TV 끄는 것을 잘 잊어버리는 사용자나 TV를 시청하는 동안 조는 사람들에게 특히 유용한 기능이다. 한편, 조명 센서는 시청 환경 내 빛의 양에 따라 화면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한다. 따라서 조명이 어두운 상태에서 시청할 때 전력 소비를 낮춘다. 아울러 브라비아는 기존의 CCFL 백라이트 TV와 비교할 때 백라이트 성능을 향상시키면서도 전력 소비는 감소시키는 에너지 절감 스위치(Energy Saving Switch)와 엣지-릿 LED(Edge-lit LED) 백라이트 기술을 포함해 다양한 친환경 설정(Eco Settings)을 가지고 있다.

브라비아 NX: 새로운 TV 시청 경험

어떤 공간에서도 돋보이는 브라비아 NX 시리즈는 형태와 기능 모든 면에서 뛰어나다. 매끈한 브러시드 알루미늄(brushed aluminum)으로 둘러싸인 유리 스크린은 프레임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럽고 섬세한 구성을 한층 부각시킨다.

또한 인터넷 기능과 TV 방송을 결합한 브라비아 NX 시리즈는 인터넷 사용이 많은 AV 매니아들에게 꿈의 TV라 할 수 있다. 브라비아 NX 시리즈는 내장 와이파이(Wi-Fi)로 유튜브 비디오 클립과 같은 주문형 인터넷 컨텐츠의 원활한 스트리밍 경험을 제공한다. 또 브라비아 인터넷 위젯은 사용자 구성이 가능하여 사용자가 뉴스, 날씨 및 각종 정보에 접근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풀 HD 해상도에 이미지 프로세서인 브라비아 엔진와 최대 240Hz의 모션플로우(Motionflow) 기술을 바탕으로 인터넷과 케이블 TV의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더 매끄러운 풀 HD 화질로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모션플로우 기술은 흐림 방지(Image Blur Reduction) 기능으로 더욱 강화되어 더 밝고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브라비아 NX 시리즈는 3D용 안경과 3D 싱크 송신기(Sync Transmitter) 등을 별도 구매하면 3D로의 호환도 가능하며, 엣지-릿 LED(Edge-lit LED) 백라이트 기술 및 내장 와이파이(Wi-Fi) 액세스가 포함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PR대행사 피알원_미디컴
김은진 과장
6370-80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