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 탄생 4주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

뉴스 제공
롯데카드
2010-01-10 10:40
서울--(뉴스와이어)--롯데카드(대표이사 박상훈)는 잠실 롯데월드에서 ‘롯데멤버스 탄생 4주년 이벤트’의 공개추첨식을 갖고 엔제리너스커피, 세븐일레븐 매장 무료 창업지원을 받을 행운의 주인공을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롯데그룹 통합포인트 프로그램인 롯데멤버스 탄생 4주년 및 회원 1,800만 돌파를 기념해 진행한 고객사은 경품행사로, 11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롯데멤버스 제휴사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총 250만 명이 응모하며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이날 1등 경품인 2억 원 상당의 엔제리너스커피 매장 무료창업 지원을 받는 행운의 주인공에는 성 모씨(경기도 남양주, 여성)가, 2등 경품인 9천만 원 상당의 세븐일레븐 매장 무료창업 지원을 받는 주인공에는 신 모씨(서울 역삼동, 남성)와 김 모씨(경북 포항시, 여성)가 당첨되었다. 창업을 원하지 않을 경우 롯데백화점 상품권으로 대신 받을 수 있다.

롯데멤버스는 롯데그룹 내 유통·서비스 분야 22개 회사의 멤버십제도와 포인트제도를 통합한 롯데그룹 통합포인트 서비스로 지난 2006년 첫 출범했다. 포인트제도가 얼마나 잘 정착되었는지 알 수 있는 포인트 사용률이 출범 초기 40% 수준에 불과했으나, 매년 꾸준히 상승해 지난해에는 90%를 넘어섰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 어디서나 똑같은 포인트를 적립 받고, 현금처럼 사용하기 쉬운 롯데포인트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출범 4년 만에 대한민국 대표 멤버십 포인트로 자리잡았다.”며 "고객 사은의 의미로 경기침체 속에서 무료 창업이라는 경품 아이템으로 희망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ard.co.kr

연락처

롯데카드 홍보팀
박지영
02-2050-2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