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풀HD 미니 캠코더 블로기 MHS-PM5K 출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0-01-11 09:49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 270도 회전 렌즈가 탑재된 새로운 타입의 풀HD 미니 캠코더 블로기(bloggie) ‘MHS-PM5K’를 오는 1월 1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6일 소니가 세계 최대 가전쇼 CES(국제전자제품박람회)에서 처음 선보인 블로기는 작고 가벼울 뿐만 아니라 조작이 간편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영상을 촬영하고 공유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의 블루, 핑크, 바이올렛, 화이트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스타일리쉬하고 재미있는 영상 촬영 지원

블로기(MHS-PM5K)는 270도 회전 렌즈를 탑재하고 있어 셀프 사진 촬영이나 다양한 각도의 촬영이 가능하다. 회전 렌즈에는 디지털 4배 줌 렌즈가 탑재 되어 있어 선명한 장면들을 담아낼 수 있다. 또한 기존에 캠코더 등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하고 재미있는 영상을 담을 수 있는 360도 촬영이 가능한 어안렌즈 액세서리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동영상 촬영 외에도 스냅용 정지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26MB 내장 메모리와 추가 4G 메모리를 기본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패키지 제품이다.

누구나 쉽고 빠르게 영상 촬영과 공유 가능

블로기는 풀HD 촬영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얼굴 인식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 보다 편리한 인물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미니 캠코더의 약점인 손 떨림을 완화해 줄 수 있는 손 떨림 보정 기능을 제공해 다양한 상황에서도 안정감 있는 영상을 촬영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촬영한 영상은 23만화소의 2.4인치 액정을 통해 선명하게 확인 할 수 있다.

촬영 영상은 편집과 공유가 편리한 MP4 포맷으로 저장 되며, USB 단자가 내장되어 있어 데이터를 쉽고 빠르게 PC로 옮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가 장치 없이 배터리 충전도 가능하다. 또한 PC 연결 시 설치 드라이버 및 편집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설치돼 별도의 설치 과정을 거칠 필요가 없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블로기 담당자인 임성윤 프로덕트 매니저는 “블로기는 언제 어디서나 풀HD로 펀(fun)하게 촬영할 수 있는 미니 캠코더다”고 말하며 “캠코더 분야에서 독보적인 소니의 기술력을 담은 블로기를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의 다채로운 즐거움을 새롭게 체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블로기(MHS-PM5K)의 가격은 24만 9천원이며, 소니코리아는 블로기 출시를 기념해 1월 11일부터 1월 17일까지 소니스타일에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예약판매 기간 동안 구매를 신청한 고객들에게는 블로기와 함께 고급 하드케이스를 증정한다. 또한, 예약판매 기간 동안 다양한 액세서리로 구성된 이벤트 상품을 특별히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블로기 제품 및 예약 판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타일 홈페이지(www.sonysty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PR대행사 피알원_미디컴
이상아
02-6370-80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