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설날 선물세트 & 차례상’

서울--(뉴스와이어)--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설날을 맞이하여 2010년 1월 18일부터 2월 12일까지 설날 선물세트와 차례상을 마련한다. 특히, 2월 8일부터 12일까지는 단 한 개의 상품을 구입해도 호텔직원이 집까지 배송해드리는 ‘VIP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여 품격과 편리함을 더한다.

명품 한우 꽃등심, 특선 명품 갈비찜, 명품 전복&대하 찜, 국내산 활암꽃게 간장게장, 영광 법성포 굴비, 명품 와인 세트 등 총 42종의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8만 5천원부터 160만원에 이르기까지 가격 선택의 폭도 크다. LA갈비에 한하여 같은 품목으로 10개 이상 구매 시, 한 개를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다(멤버십 카드 중복 할인 불가)

주부들의 편의를 위해 한식 조리장이 직접 정성껏 준비한 설날 차례상을 마련한다. 설날 차례상은 알뜰형과 일반형 2가지로, 일반형은 집에서는 밥만 준비하면 바로 차례상이 완성, 알뜰형은 밥과 과일만 준비하면 된다. 단, 차례상 2종과 간장게장, 굴비 등 특정 상품은 예약 주문해야 구입이 가능하다.

설날 선물세트 판매: 2010년 1월 18일~2월 12일
설날 특별배송 서비스 (서울 및 분당 지역): 2010년 2월 8일~12일 (총 5일간)
예약 및 문의: 02)3440-8000 www.imperialpalace.co.kr

VIP 배송 서비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설날 선물세트의 가장 큰 특징은 VIP 배송 서비스이다. 단 한 개의
상품을 구입하더라도 서비스 마인드를 가진 호텔직원이 예의를 갖춰 직접 배송을 하니 주는 이와 받는 이의 품격을 높이는 설날선물로 손색이 없다. 또한 호텔고객의 제품만 배송하므로 신선도 유지도 뛰어나며 포장상태의 파손도 위험이 없다.

설날 차례상
설날 차례상은 주부들을 위한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특급 호텔에서 사용하는 최고급 식재료로 만든 차례 음식과 과일 등을 한식 전문 조리장이 직접 준비해, 즉석에서 차례상에 올릴 수 있도록 포장하여 집까지 배달되는 서비스이다. 설날 차례상은 알뜰형과 일반형 2가지로, 일반형은 집에서는 밥만 준비하면 바로 차례상이 완성, 알뜰형은 밥과 과일만 준비하면 된다. 단, 차례상 2종과 간장게장, 굴비 등 특정 상품은 예약 주문해야 구입이 가능하다.

각종 호텔 상품권
또한 호텔 상품권을 비롯해 뷔페 식사권, 일식미식 뷔페 상품권, 갈비 상품권 등이 준비되어 있어 호텔의 다양한 서비스를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선물할 수 있다. 가격은 1만원부터 41만원까지.

*상기 금액은 모두 세금, 봉사료 포함가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개요
호텔 아미가는 800억을 들인 리모델링을 통해 국내 호텔 브랜드로서 세계 체인화를 위한 초석을 다졌습니다.호텔 아미가는 430개의 객실과 9개의 레스토랑, 2개의 컨벤션 센터와 5개의 중소연회장,휘트니스 및 국내 최고의 스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amiga.co.kr

연락처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홍보팀
한미선
02-3440-856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