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고객서비스약속헌장 선포
이번 고객서비스약속헌장은 실행력을 높이고 고객의 소리를 최대한 반영하기 위하여 작년 11월부터 부서별 의견검토와 외부전문가의 자문과 내부 고객섬김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확정 되었다. 헌장은 전문과 3개 분야 46개항의 이행표준으로 구성되어있다.
전문에서는 고객중심의 경영철학을, 교육연수서비스분야에서는 교육과 연수분야에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발맞춘 편리한 서비스를 제시하고 있다. 또한 시설이용서비스 분야에서는 수련원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편안한 시설이용을, 공통분야에서는 고객들과 가족임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위한 항목들이 제시되어 있다.
이날 선포식에서 수련원 이사장은 임직원들에게 “고객중심의 업무방식으로 거듭날 것을 요청하고, 각자 맡은 분야에서 헌장 정신과 서비스 제공수준이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수련원은 “우리가 웃으면 대한민국이 웃습니다”란 표어아래 전 직원이 Always Happy Smile운동을 전개하고, 매달 Smile King을 선발하여 포상하고 있다.
문의:고객지원팀 안종배(041-620-7761)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개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청소년이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주기 위해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자원봉사활동,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개발·보급, 청소년활동 정보 종합관리, 청소년지도자 양성, 국내외 청소년 교류 등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천안·평창·고흥의 국립 청소년활동 시설 운영을 통해 청소년활동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ywa.or.kr
연락처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홍보전략팀
류연서
041-620- 894 / 017-421-988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