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눈높이 창의독서Ⅱ’ 출시

뉴스 제공
대교 코스피 019680
2010-01-11 10:56
서울--(뉴스와이어)--대교(대표이사 박명규)가 독서프로그램인 ‘눈높이 창의독서Ⅱ’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눈높이 창의독서Ⅱ는 책 읽는 재미를 통해 다독의 습관을 형성하며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힘을 기르는 프로그램이다.

월 4권의 도서와 도서별 워크시트로 규칙적이고 체계적인 독서활동을 통해 책 읽는 재미를 주어 창의력은 물론 표현력과 발표력을 길러준다.

눈높이 창의독서Ⅱ는 학년 독서 능력에 기준을 두고 3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A단계는 인성동화와 창작도서로 구성되어 책 읽는 습관을 형성한다. B단계는 학교 교과목과 연계될 수 있는 문화, 과학, 생태도서로 구성하여 학교생활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준다. C단계는 생활동화, 신화, 문학으로 구성하여 사고의 폭을 넓혀주고 창의적인 생각을 길러준다.

매월 1회 전문 독서지도사가 방문하여 워크시트를 통해 독서활동을 점검하고 학부모 상담을 진행한다. 대상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며 회비는 월 29,000원이다.

대교는 눈높이 창의독서Ⅱ 출시를 기념해 2월까지 사용금액의 5%가 적립되는 ‘대교 에듀아이업 삼성카드’로 6개월 선납하면 2단 책꽂이를 증정한다.

대교 개요
대교는 오늘의 가능성을 내일의 현실로 만드는 교육 기업으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배움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실현하는 곳인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다. 대교는 눈높이 철학으로 21세기 세계화, 다원화한 사회 구조에 맞는 교육을 지향하며, 원대하고 더 큰 미래를 향해 나가고 있다. △다양한 교육 콘텐츠 개발 △평생 교육 서비스 기반 조성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 환경 조성 등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글로벌 교육 서비스 기업으로 나가려는 국내 대표 교육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daekyo.co.kr

연락처

대교 기획홍보팀
김봉환 과장
02-829-06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