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베이스, 시리얼 멀티포트 라인업 개편

뉴스 제공
시스템베이스
2010-01-11 13:50
서울--(뉴스와이어)--시리얼통신 관련 반도체 및 임베디드 모듈 전문회사 시스템베이스(대표 김명현, www.sysbas.com)는 시리얼 멀티포트에 대한 라인업 개편을 11일 공식 발표했다.

시리얼 멀티포트는 시스템베이스의 주력제품 중의 하나로 주로 산업현장에서 기기 간의 통신을 위해 널리 사용되고 있다. 특히 공장, 항만, 철도, 지하철, 은행권 등 산업기반시설에 필수적인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이번 시스템베이스의 멀티포트 제품 라인업 개편의 핵심사항은 바로 PCI Express 시리얼 멀티포트의 추가라고 할 수 있다. 기존 시스템베이스의 멀티포트는 PCI 시리얼(Serial) 멀티포트(Multiport)가 대표적이었으나 최근 시리얼통신 시장에 PCI Express 반도체 칩을 채용한 멀티포트가 나오기 시작함에 따라 고객의 요구가 다양하게 변화되었고 이에 시스템베이스에서는 시장과 고객의 변화에 빠른 대응을 하게 된 것이다.

시스템베이스에서는 기존 PCI 시리얼 멀티포트에 새롭게 PCI Express 시리얼 멀티포트를 추가함에 따라 기존 시리얼통신 시장에서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하는 것은 물론, 자체 기술력을 확보한 PCI Express를 통해 세계 시장으로의 진출에 대한 계기를 마련했다.

시스템베이스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멀티포트 제품 라인업과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점유율을 더욱 높이는 한편, 수출점유율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시스템베이스의 김명현 대표는 “이번 시스템베이스 PCI Express 시리얼 멀티포트 라인의 추가는 시장의 고객요구를 최대한 반영한 결과물이다”라며 “시스템베이스는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최대한 귀를 기울이는 고객 중심의 회사로 발돋움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시스템베이스 개요
시스템베이스는 1987년 설립 이후, 시리얼통신을 주축으로 혁신적이고 편리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시리얼 통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시스템베이스 제품은 각 시리얼 통신 분야에서 확고한 선두 지위를 확보하며 국내 최고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시스템베이스는 시리얼 통신 핵심 기술인 반도체를 중심으로 시리얼 카드, 컨버터, 디바이스서버 제품을 개발해왔고, 이를 국내 및 해외 시장에 정착시켜 세계 최대 규모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sbas.com

연락처

시스템베이스
김기덕
02-855-0501(#2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