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이주, ‘한식의 세계화, 성공 E-2프로젝트’ 주제로 미국이민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국민이주
2010-01-11 17:11
서울--(뉴스와이어)--국민이주가 ‘한식의 세계화, 성공 E-2프로젝트’라는 제목으로 오는 1월 13일 수요일 오후 2시 국민은행 개포동지점에서 미국이민 관련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미국이민관련 세미나는 Our Food Story(OFS) 휴먼라이스푸드 이영규 대표의 프로젝트 소개를 시작으로, Our Food Story(OFS) E-2 소액투자비자 안내(국민이주 김승배 미국팀장), 외환송금 관리방법(국민은행 외환프라자 김평희 팀장) 질의응답 및 Our Food Story 제품 무료 시식회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미국이민관련 세미나 신청은 국민이주 홈페이지(www.kmmc.co.kr)를 통하여 선착순 예약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2008년 미국 외식산업에서 패스트푸드 시장이 차지하는 규모는 약 1,150억 달러(한화 약 13조 8천억)로 추정되나, 갈수록 패스트푸드의 대명사인 햄버거와 감자튀김 등에 대한 거부감은 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따라 채소와 곡물 위주의 건강식이 전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한식 패스트푸드는 이에 따른 개선책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추어 한국의 대표음식인 덮밥을 내세워 ‘한식의 패스트푸드 체인화’를 이룩한 중견 기업 휴먼라이스푸드는 불고기덮밥, 해물덮밥, 칠리참치덮밥, 비빔밥, 카레 등 다양한 메뉴를 미국인의 입맛에 맞게 개선하여 국민이주와 함께 한식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

국민이주 김지영 대표는 “Our Food Story(OFS) 프로젝트는 미국내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대표적인 일본 패스트푸드인 ‘요시노야(Yoshinoya)’를 롤모델로 삼고 있지만 이보다 월등한 가격 경쟁 우위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며, “기존의 E2비자는 사업 지속성과 성공을 위해서 30만불 정도를 투자해야 했으나, Our Food Story(OFS) 프랜차이즈는 15만불~20만불 사이의 소액 투자만으로도 가능하기 때문에 소액 투자로 창업과 비자 해결을 원하는 많은 E2비자 희망자로부터 환영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세미나 신청 및 문의:국민이주(02-563-5638 / www.kmmc.co.kr)

웹사이트: http://www.e-min.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프로텔컴
이강산 대리
02-417-6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