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T*옴니아2’ 30만대 돌파
삼성전자가 SK텔레콤을 통해 출시한 스마트폰 ‘T*옴니아2’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30만대를 돌파했다.
이는 전작인 T*옴니아1 판매량 16만대의 약 두 배에 해당하는 실적이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T*옴니아2는 출시 3개월이 된 현재 시점까지 지속적으로 판매량이 증가하여 일 개통이 9천대 이상을 기록하기도 하는 등 폭발적인 판매 추이를 보이고 있다.
T*옴니아2의 이런 인기 비결은 햅틱 아몰레드와 같은 일반 휴대폰 UI를 적용하여 스마트폰 초보자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게 하였으며 지상파DMB, 디빅스 플레이어 등 한국 시장에 맞는 다양한 특화 기능을 탑재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T*옴니아2는 스마트폰 사용자를 기존 얼리어답터에서 일반 사용자로 확산한 스마트폰 대중화를 이끈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마트폰 라인업을 선보이며 국내 스마트폰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날 출시한 오즈옴니아도 초반 예약물량이 소진되는 등 T*옴니아2 못지 않은 판매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신영준 차장
02-2255-8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