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코스닥상장업체이자 모바일게임 업체인 모바일원커뮤니케이션(대표 김병진, www.imobileone.com, (36610))은 SKT 네이트를 통해,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엑스칼리버의 전설을 소재로 한 모바일 액션 대전 게임 ‘엑스칼리버’를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코스닥상장업체이자 모바일게임 업체인 모바일원커뮤니케이션(대표 김병진, www.imobileone.com, (36610))은 SKT 네이트를 통해,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엑스칼리버의 전설을 소재로 한 모바일 액션 대전 게임 ‘엑스칼리버’를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엑스칼리버’는 검을 사용하는 격투 액션 장르로, 기존 타격위주 필살기를 사용하는 격투게임과 달리 아케이드게임에서나 가능하였던 무기를 사용하는 캐릭터들과 검사, 마법사 같은 RPG 형 중세풍의 판타지 캐릭터, 그리고 기존 격투게임에 없던 링 아웃 개념 삽입이 특징이다.
게임은 단순히 상대방을 무찌르는 방식이 아니며 상대방 뒤의 벽을 깨야 스테이지가 클리어되며, 게임모드는 아케이드 모드, 서바이벌 모드, 연습 모드 총 세가지로 되어 있다. 또한 게임 대전시 캐릭터 별로 다양한 기술과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다.
'엑스칼리버'를 이용하려면 SKT 네이트에 접속하여, 게임Zone > New&Hit20게임 > 이번주 New게임 > 엑스칼리버 를 선택하거나, 게임Zone > 슈팅/액션/아케이드 > 격투액션[ⓜ] > 엑스칼리버를 선택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비용은 2000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imobileone.com
이 보도자료는 네오쏠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