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소음 및 진동 제품 출시

2010-01-14 17:10
서울--(뉴스와이어)--내쇼날인스트루먼트(웹사이트 ni.com/korea)는 NVH (Noise, Vibration and Harshness), 머신 상태 모니터링, 오디오 테스트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분석 및 신호 처리 툴을 새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NI Sound and Vibration Measurement Suite 7.0은 NI LabVIEW 버추얼 인스트루먼트 (VI)로 분석 기능을 확장하여 심리음향 측정을 수행할 수 있어 소음 품질을 수치화하는 테스트를 신속하게 구성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NI USB-4432를 출시하였는데, 이 제품은 버스로 구동되는 휴대용 다이나믹 신호 수집 모듈로서 고정밀 소음 및 진동 측정을 수행할 수 있다.

Sound and Vibration Measurement Suite 7.0은 소음 품질 분석과 관련된 모든 기능을 지원하여 엔지니어들이 수행하는 설계에서 확실한 고품질 음향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또한 Sound and Vibration Measurement Suite의 LabVIEW VI는 옥타브 분석, 주파수 분석 그리고 자동차, 군용, 우주항공, 기계 및 구조 설계를 위한 차수 분석을 포함하고 있다. Sound and Vibration Measurement Suite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구성 기반의 Sound and Vibration Assistant 또는 50개 이상의 LabVIEW 예제 코드를 이용하면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어플리케이션을 시작할 수 있다.

“제품 설계에서 소음 품질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구현하기 쉬운 LabVIEW 소음 품질 알고리즘은 Sound and Vibration Measurement Suit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입니다.” 라고 Nelson Acoustics의 사장인 David Nelson은 전했다.

그리고 Sound and Vibration Measurement Suite은 머신 모니터링, 머신 상태 및 머신 효율성 어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타코미터 처리, 차수 스펙트럼 및 워터폴 플롯을 이용하면 훨씬 빠르게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다. Sound and Vibration Assistant에는 새로운 머신 모니터링 디스플레이도 포함하고 있어 신속하게 머신 진단 유틸리티를 구성할 수 있다. 이 새로운 디스플레이는 기존의 차수 분석 디스플레이뿐 아니라 모터 밸런스와 축 위치에 대한 진단을 제공한다.

USB-4432는 108 dB의 다이나믹 레인지를 제공하여 고주파, 저진폭 신호에서 올바르게 고주파와 저진폭 진동을 캡쳐한다. 이 모듈은 IEPE 센서에서 읽기 위한 네 개의 아날로그 입력과 타코미터 입력을 위해 다섯 번째 채널도 준비되어 있다. 다섯 개의 채널은 최고 102.4 kS/s의 속도로 동시에 수집하며 기타 NI USB 솔루션보다 주파수 대역폭이 넓어졌으며 보다 높은 주파수를 읽을 수 있다. 또한 USB-4432는 AC/DC 커플링을 구성할 수 있어 각 채널마다 다양한 진동 센서를 부착할 수 있기 때문에 머신 상태 모니터링과 NVH 같은 광범위한 휴대용 어플리케이션에도 적합하다.

Sound and Vibration Measurement Suite과 NI 머신 상태 모니터링, NVH, 오디오 테스트 솔루션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ni.com/soundandvibra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마케팅 신서영
02-3451-3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