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파브 LED TV, 명품 화장품 브랜드와 ‘美’ 전령사로 나서
이번 행사에는 랑콤, 메이크업포에버, 부르주아, 샤넬, 안나수이, 에스티로더 등 명품 화장품 브랜드가 대거 참가하고 있다.
메이크업 쇼가 열리는 롯데백화점 5개점(영등포, 노원, 일산, 광복, 대구)을 방문하면 최신 메이크업과 함께 초슬림, 초고화질 삼성파브 LED TV를 체험해볼 수 있다.
또, 롯데백화점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파브 LED TV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8일 갤러리LF에서 열린 에스티로더 사이버 화이트 EX 론칭 행사에서 삼성파브 LED TV를 활용한 론칭쇼를 진행해 행사 참석자들에게 호응을 얻기도 했다.
삼성파브 LED TV는 결혼을 앞두고 혼수를 준비하는 20~30대 여성과 TV 교체를 고려하는 40~50대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파브 LED TV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손정환상무는 “삼성파브 LED TV의 우수한 디자인과 뛰어난 화질이 화장품 브랜드가 지향하는 생생한 아름다움과 프리미엄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고객은 물론 화장품 브랜드측의 만족도가 높았다”며, “앞으로도 기술 중심의 TV를 디자인적으로 풀어내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체험의 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김세훈 과장
2255-8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