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자원개발, 귀사문석 이용한 기능성신발 ‘귀얀’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건강문화 정착을 선도하는 한국관광자원개발(대표 이우종 / www.ktad.or.kr)은 부여 귀사문석 광산에서 생산되는 귀사문석을 이용, 건강 신발 ‘귀얀’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신발 제조회사 풋테크와 공동 개발한 것으로 걷는 편안함과 건강이 함께하는 발지압 특허신발이다.

발지압 건강 신발 ‘귀얀’은 원적외선이 93% 이상 방사되는 것은 물론, 강렬한 파장과 다량의 음이온이 방출되며, 항곰팡이, 세균억제, 탈취효과 등의 놀라운 효능을 보이는 귀사문석을 이용하여 인체의 기 흐름을 활성화시켜 성인병과 혈행 개선에 큰 효과를 준다.

이 제품은 발바닥 아치 그대로 만들어진 인솔(깔창)이 발바닥에 분포된 지압점들을 자극하는 지압효과로 제2의 심장인 발의 혈액순환을 도와준다. 또한, 인솔 중앙의 아치가 평발을 예방해주고 선천적, 후천적 평발에 교정효과가 있다.

인체무게를 지탱하는 발은 그 체중만큼 충격을 견뎌야 하는데 아치인솔이 그 충격을 완화시켜 관절과 인대, 근육, 디스크를 보호해 준다. 특히, 아치인솔이 체중분산, 충격흡수를 해주며, 특히 갑작스런 충격이 발에 가해졌을 경우 신발이 아치인솔에 의해 충격을 완화시킬 수 있다.

귀사문석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부여 귀사문석 광산에서만 생산되는 희귀보석으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옥보석 광물자원 중의 하나로 경옥, 연옥과 함께 3대 보석광물로 꼽히는 희귀 광물이다.

한국관광자원개발의 이우종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귀사문석 건강 신발 ‘귀얀’은 아치인솔이 지압점을 자극하여 발바닥 세포가 활성화 되므로 동상염려가 없다” 며 “한국관광자원개발은 올해에도 귀사문석 신발을 시작으로 건강용품, 의류, 화장품 등 다양한 월빙 트랜드에 맞은 제품을 계속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국관광자원개발은 2001년 설립 이후 귀사문석을 활용한 다양한 관광산업 및 응용산업을 개척하고자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이 회사는 세계 최고, 세계 유일의 보석이자 탁월한 건강상품으로 인정받은 귀사문석 개발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귀사문석 관광지구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문의:한국관광자원개발(031-375-0855)

한국관광자원개발 개요
한국관광자원계발은 2001년 설립 이후 귀사문석을 활용한 다양한 관광산업 및 응용산업을 개척하고자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이 회사는 세계 최고, 세계 유일의 보석이자 탁월한 건강상품으로 인정받은 귀사문석 개발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귀사문석 관광지구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ad.or.kr

연락처

한국관광자원개발
박성현 실장
031-375-085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