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아태지역 총괄 사장으로 빌 테일러-먼트포드 선임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시스템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제공 선두업체인 아크로니스(www.acroniskorea.co.kr)는 아크로니스 아태지역 총괄 사장으로 빌 테일러-먼트포드(Bill Taylor-Mountford)를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테일러-먼트포드 사장은 싱가포르에 기반을 두고 아시아, 호주 및 뉴질랜드를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총괄하게 된다.

아크로니스 호주 지사장을 지낸 테일러-먼트포드 사장은 IT업계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쌓았으며, 특히 그 중 15년 이상 관리직을 역임해왔으며, 호주 지사는 테일러-먼트포드 사장의 리더쉽에 힘입어 지난 3년간 큰 성장을 거듭해왔다. 테일러-먼트포드 사장은 아태지역 스토리지 관리 시장에 대한 해박한 경험과 지식을 갖고 있으며, 향후 아태지역 총괄 사장으로서 아태지역 전역에서 영업력을 강화하여 아크로니스의 위상을 제고할 예정이다.

빌 테일러-먼트포드 사장은 아크로니스에 합류하기 전 베리타스/시만텍에서 3여 년간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부문을 총괄하며 엔터프라이즈 및 SME 사업부문을 개설했으며, 델에서 지사장을 역임했다. 테일러-먼트포드 사장은 호주, 아시아, 영국 및 미국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

테일러-먼트포드 사장은 “아크로니스는 아태지역에 처음 아크로니스 지사를 개설한 이래 빠른 성장을 거듭해왔다. 많은 사용자들이 아크로니스를 신뢰하고 중요한 정보의 보호를 위해 아크로니스의 백업/복구 솔루션을 선택하고 있다. 2009년 글로벌 경제 위기 상황에서도 아크로니스는 매출 성장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아크로니스는 더 넓은 시장으로 진출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2010년에는 더욱 좋은 소식들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금이 아크로니스 아태지역의 성장을 위한 최적의 시기라고 믿고 있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할 것이라 확신한다” 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acroniskorea.co.kr

연락처

아크로니스 한국 담당:
서호익 마케팅/채널 상무
02-501-1882
이메일 보내기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6263-7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