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그랜저 고객 초청 승마 아카데미개최

뉴스 제공
현대자동차 코스피 005380
2010-01-17 11:09
서울--(뉴스와이어)--현대차가 더 럭셔리 그랜저 고객을 위한 고품격 승마 아카데미를 진행했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지난 16일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베르아델 승마클럽에서 더 럭셔리 그랜저 12월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차10가족을 초청해‘더 럭셔리 그랜저 승마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름답고 청정한 자연속에서 시청각 승마 이론/시뮬레이션 교육, 馬역사관 투어 및 실전 승마 체험순으로 진행돼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현대차는 23일(토) 2차로 선정된 10가족이 참여하는 승마 아카데미를 개최할 계획이며, 이와 더불어 이 달에도 더 럭셔리 그랜저 1월 출고 고객 중 20가족을 선정해 2월 20일(토), 27일(토) 2회에 걸쳐 10가족씩 승마 아카데미에 초청한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개별 통보 및 2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박병언(남,대학교수)씨는“더 럭셔리 그랜저의 고객으로서 특별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던 하루였다”며“귀족 스포츠라 여겨지는 승마를 처음 접해봤는데 참 매력적이었고, 하루라는 시간이 아쉬울 만큼 새롭고 알찬 시간이었다”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감성을 표현하는 승마 스포츠를 매개로 고품격 마케팅을 펼쳐 더 럭셔리 그랜저 구매 고객들에게 특별한 자부심과 만족도를 심어주고자 한다”며“앞으로도 그랜저 고객들을 위한 고품격 마케팅을 통해 그랜저만의 차별화된 럭셔리 이미지를 더욱 견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으로도 현대차는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밀착 마케팅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ㆍ기아자동차 홍보실 02-3464-2102∼211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