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도 프리미엄 위스키 골든블루, 온라인 순금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수석밀레니엄의 36.5도 프리미엄 위스키 골든블루(www.goldenblue.co.kr)가 ‘처음 만나는 부드러움, 골든블루’를 주제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석밀레니엄은 36.5도 프리미엄 위스키 ‘골든블루’를 알리기 위해 이례적으로 초고속 카메라를 이용한 이벤트 영상을 제작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번 행사는 골든블루 홈페이지의 ‘골든블루 초고속 카메라 영상’을 감상한 후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기간은 2월 28일까지이다.

골든블루 홈페이지(www.goldenblue.co.kr)를 이용하는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응모가능하며, 추첨은 3월 4일 홈페이지에 공고된다. 1등 당첨자(1명)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순금을, 2등 당첨자(3명)에게는 몽블랑 볼펜과 명함지갑세트를, 3등 당첨자(30명)에게는 골든블루 스페셜 에디션 등 총 34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온라인 이벤트 영상은 36.5도 ‘골든블루’를 마시는 모습과 40도 위스키를 음용하는 장면을 현재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콘서트의 초고속 카메라를 페러디 해 비교화면으로 제작한 것이 특징으로, 36.5도 위스키 골든블루를 즐길 때에는 바람직한 음주 문화를 유지하는 반면, 도수가 높은 40도 위스키를 음주한 후에는 그렇지 않은 모습들이 초고속 카메라를 통해 적나라하게 표현된 점이 인상적이다. 영상은 골든블루, 사장님, 영업사원, 매너남, 매력녀, 서비스의 달인 편 등 총 6가지의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편이 모두 40도 위스키에 정면으로 도전하는 스토리라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수석 밀레니엄 관계자는 “위스키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게 될 36.5도 위스키 골든블루를 색다르게 알리기 위해 초고속 카메라를 이용한 영상 및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폭주형 문화에서 덜 취하고 즐기는 문화로 변화되는 음주 문화 추세에 발맞춰 출시된 골든블루는 2010년 위스키 시장을 주도하는 혁신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골든블루는 12년산과 17년산, 22년산 세 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올 상반기에 22년산을 선보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jnbscotch.co.kr

연락처

수석밀레니엄 홍보실
홍준의 실장
02)3014-2006

이목커뮤니케이션
홍종태
02-547-277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